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2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맛집이야기 > 상세보기
영양만점의 화려한 재료들과 독특한 분위기로 눈길 발길을 끌어당기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전국 방방곡곡 기억나는 맛있는 음식점을 소개해주세요
프린트
제목 셰프의 손에서 탄생하는 할랄 푸드, 호텔에서 맛보세요 2015-10-11 11:34:51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310     추천:8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요르단 출신 아마드 셰프 영입

할랄푸드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아마드셰프아시안라이브

[인터컨티넨탈]_할랄_푸드_전문가_아마드_셰프_영입.jpg
아마드(M Am Onism Ail Ahmad) 셰프.<사진제공=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더 코리아뉴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할랄(Halal) 오픈 키친 코너를 전담할 요르단 출신의 할랄 푸드 전문가 아마드(M Am Onism Ail Ahmad) 셰프를 영입했다고 21일 밝혔다.

할랄(Halal) 오픈 키친은 한식·중식·일식 등과 함께 인도 요리를 선보이는 아시안 라이브(Asian Live)에서 새로이 마련되는 코너다.

아마드 셰프는 두바이에 위치한 특급호텔과 요르단의 페트라(Petra) 등 해외 유명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아라빅 요리 전문가로 1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실력파 셰프다.

그가 선보일 할랄 요리는 이슬람 율법에 따라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도록 허용한 제품인 할랄 식품을 이용한 정결한 음식이다. 양고기와 요구르트, 치즈로 대표되는 유목민의 식문화와 부합되는 메뉴로 구성한 것이 큰 특징이다. 

 

다진 양고기를 곁들인 '램 후무스(Hummus minced lamb)', 으깬 밀에 다진 토마토와 양파, 파슬리가 들어간 '타블리 샐러드(Tabouli salad)', 아라빅 생선요리인 '아라빅 피쉬(Tabouli salad)', 다진쇠고기와 양고기로 만든 '쉬쉬케밥(Tabouli salad)' 등 중동의 독특한 향신료가 결합된 30여 종류의 다양한 할랄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1만2000원부터 14만4000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포함)다.

 

아마드 셰프는 "앞으로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할랄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준비한 할랄 요리를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싶다"며 "모두가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할랄 요리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커스뉴스 조승예 기자 sysy@focus.kr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해사랑전복마을은 이미 남해맛집으로 유명해요! (2014-07-26 23:10:37)  
다음글 :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독일 옥토버페스트 맥주 축제 (2015-10-11 11:3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