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2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화 '공각기동대' 홍보차 스칼렛 요한슨 내한 기자회견 가져
등록날짜 [ 2017년03월18일 01시49분 ]
 17일 오후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1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는 영화 '공각기동대'의 국내 개봉에 앞서 홍보차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출연진들이 내한 기자회견을 가졌다(사진=유순희기자)

[더코리아뉴스] 유순희 기자 = 영화 '공각기동대:고스트 인 더 쉘'의 국내 개봉에 앞서 17일 홍보차 내한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줄리엣 비노쉬, 요한 필로우 애스백과 함께 기자회견을 가졌다.

스칼렛 요한슨은 "이번 작품을 통해 눈빛이 가장 강력한 의사소통의 도구라는 걸 깨달았다"며 "작품을 하면 할수록 불필요한 부분을 빼고 효율적으로 연기를 보여주는 방식을 알게 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5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불편했다"면서 "인물이 어려움을 겪는 과정을 다 소화하고 담는 게 힘들었다. 인물을 점점 탐구하면서도 불편함 속에 편안함을 찾았다"고 말했다.

또한, 스칼렛 요한슨은 "자부심을 느끼는 작품을 들고 한국에 왔다"며 "훌륭한 여정을 거친 영화를 보여드리게 돼 기쁘고 흥분된다"고 밝혔다.

영화 '공각기동대'는 1989년 일본에서 연재를 시작한 이후 30여 년간 여러 버전의 애니메이션 극장판과 TV 애니메이션, 소설, 게임 등으로 제작되며 전 세계적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SF 명작으로 세계를 위협하는 범죄 테러 조직에 맞선 특수부대 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사진=유순희기자)

할리우드에서 처음으로 실사 영화로 만들어진 이 작품에서 '스칼렛 요한슨'은 엘리트 특수부대 섹션9을 이끄는 리더 '메이저' 역을 맡았다. 오차 없는 두뇌와 완벽한 신체 능력으로 팀을 이끄는 역할로 파워풀한 액션은 물론 자신이 잃어버린 과거와 기억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연기했다.

메이저의 매력에 대해선 "애니메이션을 실사 영화로 어떻게 만들지 상상하지 못했고 이해하기 힘들었다"며 "메이저는 자신의 정체성을 알기 위해 투쟁하는 캐릭터로, '과거의 나와 현재의 나'를 파악하고자 하는 노력이 전체적인 그림을 만들어냈다. 이 과정에서 이 캐릭터를 오롯이 받아들였고 감독님을 믿고 촬영했다"고 강조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메이저가 입은 투명 슈트를 입을 수 있다면 어떤 일을 가장 하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그는 "투명 인간이 돼 지하철을 타고 사람들을 관찰하고 싶다"고 했다.

한편 영화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은 3월29일 개봉 예정이다.




[더코리아뉴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순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보안관, 이성민X조진웅X 김성균 오지랖으로 무장한 예고편 공개! (2017-03-20 11:08:24)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요한 필립 애스백, 영화 '루시'이후 스칼렛 요한슨과의 두번째 호흡 맞춰! (2017-03-17 22:08:41)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WEGL 철권7 슈퍼 파이트: 라스...
WEGL CS: GO 슈퍼파이트, 치열한 ...
테라M, 공식 홍보모델 걸스데...
바이올리니스트 KoN(콘), 강렬...
WEGL 철권7 슈퍼 파이트 쿠단스V...
오감만족으로 이어지는 서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