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2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작업대출' 이라는 신종사기를 다룬 영화'원라인'
등록날짜 [ 2017년03월20일 23시45분 ]
 
 


▲20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원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린 뒤, 주요 출연진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유순희기자)

[더코리아뉴스] 유순희 기자 = 20일 오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원라인' 언론시사회가 열린 뒤, 이어 양경모 감독을 비롯해서 진구, 박병은, 임시완, 이동휘, 김선영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진구는 "힘을 뺀 능구렁이 장과장 연기는 스태프들 덕"이라고 밝히며, "힘을 빼고 하는 연기는 처음부터 양경모 감독과 상의한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장과장이 원라인 팀에서는 가장 능구렁이 같은 캐릭터인데, 그렇게 표현하고 싶었다"고 하면서 자연스러운 연기에 대해 영화 제작 스태프에게 공을 돌렸다. 그는 "미술팀 등이 세트를 움직이기 편한 동선, 캐릭터를 표현하기 쉽게 구성해 줬다"며 "함께 연기하는 선후배님들도 도와줘 자동적으로 편하게 힘이 빠졌다"고 말했다.
 

그는 "병원에 다녀오느라 영화를 다 보지 못했다"고 아쉬움을 표했으며, 범죄오락물 영화인 '원라인'에서 진구는 은행을 대상으로 대출 사기를 벌이는 '작업 대출'계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 역을 맡았다. 장 과장은 사람들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능구렁이 같은 인물로 평범한 대학생 민재(임시완 분)을 범죄사기단에 끌어들인다.


'원라인'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세대로 넘어가는 과도기인 2005년 '작업 대출'을 벌이는 신종 범죄 사기단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영화다.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받아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더코리아뉴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순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 업그레이드 된 파워레인져스와 조드 캐릭터 포스터 5종 전격 공개! (2017-03-21 11:05:13)
원라인, 개성 넘치는 마성의 매력남 이동휘 S대 위조 전문가 '송 차장' 변신 (2017-03-20 21:58:00)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WEGL 철권7 슈퍼 파이트: 라스...
WEGL CS: GO 슈퍼파이트, 치열한 ...
테라M, 공식 홍보모델 걸스데...
바이올리니스트 KoN(콘), 강렬...
WEGL 철권7 슈퍼 파이트 쿠단스V...
오감만족으로 이어지는 서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