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2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해외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퍼배드3, 유쾌했던 ‘다크 미니언’의 ‘월드스타 내한’ 영상 전격 공개!
등록날짜 [ 2017년07월14일 10시40분 ]
 
 

[사진제공= UPI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전 세계 56개국 박스오피스 오프닝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슈퍼배드 3'가 ‘다크 미니언’의 특별했던 ‘월드스타 내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슈퍼배드 3'가 인천공항을 통해 전격 입국한 ‘다크 미니언’들의 유쾌하고 악동美 넘쳤던 모습이 담긴 ‘월드스타 내한’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배드 3는 악당 은퇴를 선언한 ‘그루’에게 실망해 스스로 악당이 되기를 결심한 ‘미니언’과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로 슈퍼배드의 운명을 깨닫게 된 ‘그루’의 본업복귀 프로젝트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7월 2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슈퍼배드 3'의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다크 미니언’들의 뜨거웠던 내한 일정 중 인천공항에서 다양한 체험을 했던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입국한 ‘다크 미니언’들은 슈퍼스타답게 ‘세계적인 무비스타, 인천공항 직원 되다?!’, ‘일일직원 위촉된 '슈퍼배드 3' 그루와 미니언즈’ 등의 화려한 내한 일정이 신문의 일면을 장식하며 남다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어 한국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인천공항 곳곳의 장소에서 인증 사진을 찍는 ‘다크 미니언’들의 깜찍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악당 본능이 폭발한 ‘다크 미니언’들이 인천공항을 무법자처럼 돌아다니는 코믹한 모습이 공개, 이번 '슈퍼배드 3'에선 어떤 악당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인천공항 직원들과 포옹을 하며 훈훈하게 내한 일정을 마친 ‘다크 미니언’들의 모습은 영화 '슈퍼배드 3'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월드스타 내한’ 영상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슈퍼배드 3'는 오는 7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혹성탈출: 종의 전쟁, '혹성탈출' 시리즈의 역사 담은 히스토리 영상 공개! (2017-07-14 19:50:58)
덩케르크,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전투기로 공중전 할 때 관객들 생생함 느낄 수 있어! (2017-07-13 20:17:58)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WEGL 철권7 슈퍼 파이트: 라스...
WEGL CS: GO 슈퍼파이트, 치열한 ...
테라M, 공식 홍보모델 걸스데...
바이올리니스트 KoN(콘), 강렬...
WEGL 철권7 슈퍼 파이트 쿠단스V...
오감만족으로 이어지는 서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