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9월2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산범, 올 여름, 천 만이 열광한 극강의 사운드 스릴! 올 여름 극장가 최고 기대작 입증
등록날짜 [ 2017년07월14일 11시26분 ]
 
 

[좌측부터 '장산범' 콜라보 웹툰, '장산범' 티저 예고편, '장산범' ASMR 모션 포스터]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영화 '장산범'이 개봉 전부터 천 만명을 열광시키며 올 여름 극장가 최고 기대작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장산범은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을 둘러싸고 한 가족에게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장산범'의 콜라보 웹툰 '장산범: 거부할 수 없는 목소리'와 소리만으로도 강렬한 무서움을 전한 티저 예고편, 국내 최초 ASMR 모션 포스터가 합산 누적 조회수 천 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콜라보 웹툰은 런칭 6주만에 누적 조회수 520만 이상 돌파라는 대기록을 달성하여 그 인기를 입증했다.

전체 8화까지 기획된 웹툰은 현재 5화까지 연재가 진행되었고 장산범의 모습이 본격적으로 등장함에 따라 네티즌들의 반응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숨이 턱턱 막힌다, 잠깐도 놓칠 수 없다”(JIN***), “긴장감 대박!”(사*****), “영화로 나온다던데 기대”(야****)등과 같은 웹툰에 대한 높은 만족도는 영화에 대한 기대로까지 이어지고 있어 한국 영화 최초로 진행된 연재형 콜라보 웹툰의 성공적인 사례로 남게 될 예정이다.

이어 공개 이후 4일 연속 베스트 무비 클립 1위에 등극했던 티저 예고편 또한 누적 조회수 약 409만을 넘어서며 <장산범>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반증했다.

여기에 소리에 집중한 영화의 특색을 활용해 국내 최초로 시도된 ASMR 모션 포스터에 대한 “ASMR 모션 포스터라 더 무섭고 신선하다”(임**), ”대박 소름, 웹툰 부터 대작냄새 났는데 영화도 대박일 듯!”(김**), ”이런 포스터는 처음이다! 제대로 고막강타!”(조**) 등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 역시 '장산범'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움을 증명하고 있다. 

[사진출처: 다음 DB]


'장산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기대감은 일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7월 13일 기준 일간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에서 '장산범'이 7월 개봉 예정인 영화 '덩케르크'와 '군함도'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이다.

이는 소리로 사람을 홀리는 ‘장산범’의 독특한 소재에 대한 관심과 560만 흥행 신화 '숨바꼭질' 허정 감독에 대한 신뢰, 그리고 염정아, 박혁권, 신린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 등이 이뤄낸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더불어 메인 예고편 역시 오는 17일 공개를 앞두고 있어 '장산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콜라보 웹툰 x 티저 예고편 x ASMR 모션 포스터를 통해 어느새 천 만 명의 팬을 만들어 낸 '장산범'은 8월 17일개봉, 올 여름 극강의 사운드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자들, 젊은 날의 빛나는 순간 포착한 메인 포스터 및 메인 예고편 공개 (2017-07-14 17:10:55)
청년경찰, 전국 주요 10개 도시 ‘대국민 청춘시사회’ 개최! (2017-07-14 10:05:57)

윤계상, 악역 맡아 너무 기뻣...
침묵, 정지우감독X 최민식 18년...
저스티스 리그, DC 히어로 완전...
넷마블, 전현직 임직원에 14-15...
리니지M, 28일 론칭 100일 앞두...
부라더 마동석X이동휘, 앙숙 ...
‘발키리 커넥트’, ‘더 킹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