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9월2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변산, 2018년 이준익 감독이 선사할 최고의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 전격 크랭크인!
등록날짜 [ 2017년09월12일 12시46분 ]
 
 

[사진제공= 메가박스㈜플러스엠]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진정성 있는 연출력으로 작품성은 물론 흥행성까지 모두 겸비한 충무로 대표 감독 이준익 감독의 차기작 '변산'이 박정민, 김고은에 이어 장항선, 정규수, 신현빈, 고준, 김준한 등 캐스팅을 최종 확정하고 9월 11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사진= (위) 이준익 감독, 박정민, 김고은 /(아래) 신현빈, 고준, 김준한]


'라디오 스타', '소원', '사도', '동주', '박열'에 이은 이준익 감독의 열세 번째 작품이자 충무로가 사랑하는 배우 박정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대세 배우 김고은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변산'이 장항선, 정규수, 신현빈, 고준, 김준한 등 다양한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9월 11일 전격 크랭크인 했다.

[사진= 장항선, 정규수]


변산은  도통 되는 일이 하나 없는 무명 래퍼 학수(박정민)가 한 통의 전화를 받고 고향 변산으로 돌아가,  초등학교 동창 선미(김고은)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9월 11일 서울 홍대에서 진행된 첫 촬영은 아르바이트를 하던 ‘학수’(박정민)가 서울에 올라온 고향 친구들 ‘상렬’(배제기), ‘구복’(최정헌), ‘석기’(임성재)를 우연히 만나는 장면으로 시작됐다.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끈끈하게 뭉친 이준익 감독과 배우들은 첫 촬영부터 완벽한 호흡을 과시하며 시종일관 활기 넘치는 에너지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첫 촬영을 순조롭게 마친 이준익 감독은 “최근에 진행했던 작품들이 진지하고, 슬프지만 아름다운 영화들이었는데, 이번에는 사람 사는 이야기의 애환을 즐겁고, 유쾌하고, 가슴 찡하게 그린 작품이기 때문에 더욱 즐기면서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학수’ 역의 박정민 배우가 힘을 빼고 연기해준 덕분에 쉽게 오케이 했고, 앞으로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현장을 즐기는 영화가 되길 바란다” 라며 만족스러운 크랭크인 소감을 전했다.

‘학수’ 역의 박정민은 “홍대 거리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는데, 아직 얼떨떨한 기분으로, 그래도 함께 작업하는 스태프와 배우들이 모두 편하고 즐겁게 대해주어서 금방 적응 중이고, 좋은 영화가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영화를 위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도전을 하고, 여러 가지 준비를 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며 가슴 벅찬 소감과 함께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변산'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학수’역의 박정민과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캐릭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선미’역의 김고은을 비롯 개성 넘치는 명품 연기를 선보일 장항선, 정규수, 신현빈, 고준, 김준한 등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했다.

'왕의 남자'를 통해 이준익 감독과 호흡을 맞추며 묵직한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던 장항선은 한때 부안을 주름 잡았던 ‘학수’의 아버지 역으로 분해 박정민과 유쾌한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히말라야', '암살' 등 수많은 작품에서 깊은 연기 내공을 보여준 배우 정규수는 ‘선미’의 아버지 역을 맡아 김고은과 환상의 부녀 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2011년 제 47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데뷔한 신현빈은 학창시절부터 뛰어난 미모로 남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이었던 ‘미경’ 역을 맡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청년경찰', '밀정' 등 매 작품마다 강렬한 캐릭터로 관객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겼던 고준은 ‘학수’의 초등학교 동창이자 부안 일대를 접수한 건달 ‘용대’ 역으로 이야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준익 감독의 전작 '박열'에서 ‘박열’을 심문하는 예심판사 ‘다테마스’ 역을 맡아 단숨에 충무로 최고 기대주로 떠오른 김준한은 ‘학수’의 고등학교 교생 선생님 ‘원준’ 역으로 다시 한번 강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다.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이준익 감독의 열세 번째 작품 '변산'은 2018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한산성, 촬영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부터 훈훈함 함께하는 화기애애한 현장 스틸 공개 (2017-09-12 21:51:53)
희생부활자, 쏟아지는 빗속, 극도의 혼란을 담은 1차 포스터 최초 공개! (2017-09-12 09:54:03)

목격자, 이성민-김상호-진경-...
블레이드&소울, ‘황혼의 성...
모바일 포격 액션 대전 게임 ...
꾼, 뛰는 사기꾼 위에 나는 사...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
모바일 액션 RPG ‘패왕’ 신규...
대장 김창수, 이름이 곧 신뢰...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