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9월2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한산성, 촬영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부터 훈훈함 함께하는 화기애애한 현장 스틸 공개
등록날짜 [ 2017년09월12일 21시51분 ]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
도가니' '수상한 그녀' 황동혁 감독의 차기작이자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박희순, 조우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남한산성'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남한산성은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고립무원의 남한산성 속 조선의 운명이 걸린 가장 치열한 47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출간 이래 7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김훈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도가니' '수상한 그녀'의 황동혁 감독과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결합하여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남한산성'이 혹한 속 올 로케이션 촬영에도 식지 않는 배우와 제작진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과 제작진의 뜨거운 열정과 함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먼저, 이조판서 ‘최명길’로 분한 이병헌은 눈으로 뒤덮인 설원을 배경으로 한 치의 흔들림도 없이 연기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지미집 카메라에 직접 올라 촬영하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전한다.

예조판서 ‘김상헌’ 역의 김윤석은 황동혁 감독과 연기에 대해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담은 스틸부터 함께 호흡을 맞춘 ‘나루’ 역의 조아인과 어깨를 나란히 한 채 웃고 있는 현장을 포착한 스틸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고립된 왕 ‘인조’ 역으로 분한 박해일은 캐릭터에 완벽히 집중한 모습으로 <남한산성>에서 선보일 몰입도 높은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대장장이 ‘서날쇠’ 역을 맡은 고수는 혹한을 뚫고 빙벽을 오르는 모습으로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전하며, 카메라로 현장을 직접 확인하는 수어사 ‘이시백’ 역 박희순의 모습은 치열한 촬영 속에서도 유쾌함을 잃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담아 이목을 집중시킬 뿐만 아니라 청과 조선의 전투 장면부터 꽁꽁 언 남한산성의 모습까지 1636년 병자호란 당시를 실감나게 담아내기 위해 혹한과 위험을 감수하고 촬영을 진행하는 제작진의 모습은 '남한산성'만의 특별한 볼거리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이렇듯 혹한을 이겨내는 배우와 제작진의 열정, 치열한 촬영 속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담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남한산성'은 생생한 볼거리와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김훈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 '도가니' '수상한 그녀' 황동혁 감독과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증폭시키는 '남한산성'은 10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리정원, 올 가을 놓쳐서는 안될 가장 궁금한 화제작! 티저포스터 공개 (2017-09-13 10:41:29)
변산, 2018년 이준익 감독이 선사할 최고의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 전격 크랭크인! (2017-09-12 12:46:08)

목격자, 이성민-김상호-진경-...
블레이드&소울, ‘황혼의 성...
모바일 포격 액션 대전 게임 ...
꾼, 뛰는 사기꾼 위에 나는 사...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
모바일 액션 RPG ‘패왕’ 신규...
대장 김창수, 이름이 곧 신뢰...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