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9월2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해외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킹스맨: 골든 서클, 런던서 진행 된 킹스맨X미스터 포터 오프라인샵 최초 런칭
등록날짜 [ 2017년09월12일 22시25분 ]
 
 

[사진제공=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좌로부터 미스터 포터샵 매니징 디렉터 토비 베이트먼, 매튜 본 감독, 클라우디아 쉬퍼, 마크 스트롱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킹스맨: 골든 서클' 전세계 개봉에 앞서 남성복 라인 킹스맨 콜라보레이션이 대대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9월 7일(현지 시각) 런던에서는 킹스맨X미스터 포터샵 런칭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지난 9월 7일(현지 시각) 런던에서 ‘킹스맨X미스터 포터샵’ 런칭 이벤트가 성황리에 개최됐고, 이날 행사에는 매튜 본 감독과 그의 아내 클라우디아 쉬퍼, '킹스맨' 시리즈 멀린 역의 마크 스트롱이 자리를 빛냈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이후 출시된 남성복 라인 ‘킹스맨’은 남성 전용 온라인 럭셔리 브랜드 스토어 미스터 포터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브랜드 ‘킹스맨’은 미스터 포터샵에서 판매되는 브랜드 중 TOP 브랜드에 속한다.

이번에 공개된 '킹스맨: 골든 서클'을 위한 ‘코스튬 투 콜렉션’은 9월 8일부터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 미스터 포터샵 오프라인 매장이 입점한 거리는 300년 역사의 와인 상점인 베리브라더스&러드가 입주한 건물로, '킹스맨: 골든 서클' 영화 세트장으로도 활용 됐다. 

'킹스맨: 골든 서클'과 진행하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영국의 클래식함과 미국의 캐주얼한 멋이 만나 제품들의 라인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킹스맨이 추구하는 신사복 스타일부터 스테이츠맨이 추구하는 웨스턴 스타일까지 영화의 의상 디자이너 아리안느 필립스가 직접 참여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남성복 브랜드 ‘킹스맨’은 영화와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개성적인 시도이자 단숨에 럭셔리 브랜드로 각광 받으며, '킹스맨' 시리즈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전세계 라이프스타일에 새로운 모티브를 제공한 <킹스맨> 시리즈의 속편 '킹스맨: 골든 서클'은 오는 9월 27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토르: 라그나로크,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기록 예고! (2017-09-12 22:57:03)
레고 닌자고 무비, 지니와 함께 국내 정상급 성우 총출동한 더빙 예고편 공개 (2017-09-11 16:53:53)

목격자, 이성민-김상호-진경-...
블레이드&소울, ‘황혼의 성...
모바일 포격 액션 대전 게임 ...
꾼, 뛰는 사기꾼 위에 나는 사...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
모바일 액션 RPG ‘패왕’ 신규...
대장 김창수, 이름이 곧 신뢰...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