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2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장 김창수, 암흑의시대 감옥 안 청년 깨운 625일 간의 순간 담긴 보도스틸 10종 공개!
등록날짜 [ 2017년09월13일 12시25분 ]
 
 

[사진제공= ㈜키위컴퍼니]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0월 극장가에 뜨거운 울림을 전할 감동 실화 '대장 김창수'가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대장 김창수는 1896년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가 인천 감옥소의 조선인들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실화이다.

공개된 스틸 속 청년 ‘김창수’(조진웅)는 그 누구보다 당당하고 결의에 찬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총구가 자신을 겨눠도, 사형을 선고 받는 재판장에서도 한 치의 두려움 없는 얼굴로 강한 신념을 내비친다.

일본의 편에 선 감옥 소장 ‘강형식’(송승헌)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 ㈜키위컴퍼니]


눈엣가시로 여기는 ‘김창수’를 향한 싸늘한 눈빛과 차가운 미소는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고, 한편 ‘김창수’에게 따뜻한 충고를 건네는 죄수들의 스승 ‘고진사’(정진영)와 타고난 주먹으로 감옥을 평정한 ‘마상구’(정만식)의 존재감과 더불어 지옥 같은 감옥소의 나날, 죄수들과 함께 투쟁하는 ‘김창수’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킨다.

스틸에서 엿볼 수 있는 배우들의 연기도 인상적이며, 눈빛, 표정 하나까지 완벽하게 ‘김창수’와 하나된 조진웅의 우직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감옥 소장으로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한 송승헌의 새로운 연기 변신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정만식, 정진영, 신정근, 유승목, 정규수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의 개성 있는 연기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감옥에서 탄생한 대장 ‘김창수’의 이야기로 올 가을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영화 '대장 김창수'는 10월 1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탐정2, 권상우X성동일X이광수 3개월간의 대장정 마치고 9월 11일 크랭크업! (2017-09-13 20:43:16)
유리정원, 올 가을 놓쳐서는 안될 가장 궁금한 화제작! 티저포스터 공개 (2017-09-13 10:41:29)

국회 의정연수원, 일반시민을 ...
정세균 의장, '희망 2018 사랑의...
상품과 서비스 생산·유통·소...
식량원조 받던 한국, 공여국 ...
신과함께, 아무도 본 적 없는 ...
AxE(액스), 신서버 ‘바르자크...
네오위즈, 문지수 게임온 이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