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9월2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해외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토르: 라그나로크,'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돌아온 헐크 토르와 예측불허의 대결 예고!
등록날짜 [ 2017년09월14일 12시41분 ]
 
 

[사진제공=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17년 하반기 마블 최고의 메인 이벤트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에서 펼쳐질 메인 이벤트를 장식하기 위해 '어벤져스' 시리즈의 주역 헐크가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이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자취를 감췄던 헐크(마크 러팔로)가 '토르: 라그나로크'를 통해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전작에서 우주 멀리 사라졌던 헐크가 '토르: 라그나로크'를 통해 옛 동료 토르와 재회하게 된 것이다.

그러나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고 언제나 분노로 가득했던 헐크가 아닌 새로운 본능을 깨달은 헐크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토르: 라그나로크' 예고편에서는 분노를 잠재우고 토르와 대화를 나누는 헐크의 변화된 모습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브루스 배너이자 헐크 역을 맡은 마크 러팔로는 “배너도 달라지고 헐크도 달라졌다.

그래서 이번에는 완전히 달라진 두 캐릭터를 연기해야 했는데 정말 재미있었고, 이번 시리즈를 통해 헐크는 슬퍼할 수도 있고 행복해할 수도 있으며 말도 한다.

이제는 오로지 분노 상태로만 존재하지 않는다.”고 전하며 캐릭터의 다양한 영역을 다뤄볼 수 있던 경험에 대해 전했다.

뿐만 아니라 '토르: 라그나로크'를 통해 옛 동료였던 토르와 헐크가 뜻 밖의 결투를 펼칠 것으로 전해져 마블 시리즈 최고의 이벤트를 예고한다.

특히, 토르와 헐크는 ‘어벤져스’ 팀 내에서 강력한 힘을 담당하는 대표 캐릭터들로 영화 팬들 사이에서 두 캐릭터의 전력을 비교하는 이야기들이 종종 화제를 모으곤 했다.

전능한 망치를 잃고 검투사로 변신한 토르와 새로운 본능을 깨달은 헐크 사이의 예측불허 대결이 어떠한 결과로 이어지게 될 지, 상상으로만 존재했던 마블 최고의 이벤트를 앞두고 전세계 영화 팬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이처럼 '어벤져스' 시리즈의 주역 헐크의 화려한 컴백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이어지는 마블의 메인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10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넛잡2, 블록버스터급 액션 담은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2017-09-14 17:53:01)
토르: 라그나로크,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기록 예고! (2017-09-12 22:57:03)

목격자, 이성민-김상호-진경-...
블레이드&소울, ‘황혼의 성...
모바일 포격 액션 대전 게임 ...
꾼, 뛰는 사기꾼 위에 나는 사...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
모바일 액션 RPG ‘패왕’ 신규...
대장 김창수, 이름이 곧 신뢰...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