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0월1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억의 밤, 세련된 영상미와 함께 극한의 긴장감 모두 담아낸 1차 예고편 공개!
등록날짜 [ 2017년10월11일 18시42분 ]
 
 

[사진제공= ㈜키위컴퍼니, 메가박스㈜플러스엠]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천재 스토리텔러 장항준 감독과 충무로 대세 배우 강하늘, 김무열의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하는 2017년 최고의 화제작 '기억의 밤'이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천재 스토리텔러로 인정받고 있는 장항준 감독의 신작 '기억의 밤'이 극도의 긴장감을 예고하는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기억의 밤은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한 예고편은 의문의 살인사건을 중심으로 미쳐가는 동생 ‘진석’ 역의 강하늘과 기억을 잃은 형 ‘유석’ 역의 김무열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먼저, 악몽에서 깨어난 ‘진석’이 꿈과 현실 사이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듯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억 속에는 없지만 섬광처럼 뇌리에 스치는 살인사건의 이미지와 고통스러운 순간들, 그리고 “비 내리던 밤, 낯익은 그곳, 붉게 물든 피아노, 날카로운 비명, 악몽 같은 기억”이라고 흐르는 강하늘의 내레이션은 마치 사건의 단서를 조합하는 것처럼 숨 막히는 몰입감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나는 절대 미치지 않았다”라고 말하는 ‘진석’의 날카로운 표정은 납치된 후 낯설게 변해버린 형과 주변의 모든 것들을 의심하는 동생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흩어진 기억의 조각들을 떠올리며 고뇌에 빠진 ‘유석’은 이성적이면서도 차가운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비 내리던 밤, 낯익은 그곳, 붉게 물든 피아노, 처절한 비명, 악몽 같은 그날 밤”이라는 김무열의 목소리와 함께 펼쳐지는 참혹한 살인 현장과 숨 막히는 추격 장면은 모든 예상을 뛰어넘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가족사진 속에서 밝게 웃고 있는 형제의 모습은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서늘한 분위기와 대비되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불어 “모든 것이 기억났다”라며 확신에 찬 눈빛의 ‘유석’의 모습은 ‘유석’만이 알고 있는 그날의 진실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한편, 1차 예고편의 엔딩은 절정으로 치닫는 음악과 함께 ‘진석’을 위협하는 ‘유석’의 섬뜩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 뿐만 아니라, 마지막 순간 잠에서 깨어나 눈앞의 상황을 목격하고 공포에 질린 ‘진석’의 눈빛은 뇌리에서 쉽게 잊을 수 없는 강력한 인상을 남기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강하늘, 김무열의 강렬한 캐릭터와 역대급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기억의 밤'은 오는 11월 말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드시 잡는다, 백윤식 X 성동일 독보적인 존재감의 1차 포스터 공개 및 1차 예고편 최초 공개! (2017-10-12 10:21:55)
강철비, 일촉즉발 긴급상황의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2017-10-11 15:23:32)

18일 날씨, 전국 흐리고 일부지...
오늘의 운세, 18일[음력 8월 29...
더씨엔티 신예 배우 주혜지, ...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
검은사막, 레드폭스 게임즈 통...
반드시 잡는다 성동일, 베테랑...
초고속 동작 자기메모리 핵심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