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0월1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옥, 부드러움의 대명사 이선균, 결핍과 분노로 가득한 야수 ‘임상훈’변신!
등록날짜 [ 2017년10월12일 12시10분 ]
 
 

[사진제공=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17년 가장 강렬하고 매혹적인 느와르 <미옥>이 이선균의 새로운 얼굴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미옥은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 기업으로 키워낸 2인자 ‘나현정’(김혜수)과 그녀를 위해 조직의 해결사가 된 ‘임상훈’(이선균), 그리고 출세를 눈앞에 두고 이들에게 덜미를 잡힌 ‘최대식’(이희준)까지, 벼랑 끝에서 마지막 기회를 잡은 세 사람의 물고 물리는 전쟁을 그린 느와르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감춰둔 야수 본능을 드러낸 이선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현정’(김혜수)을 위해 밑바닥부터 올라와 조직의 해결사가 된 ‘임상훈’을 연기한 이선균은 눈빛 하나로 상대방을 압도하며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 지금껏 본적 없는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나한테 너 말고 무슨 꿈이 필요해”라는 카피는 결핍과 콤플렉스를 지닌 ‘임상훈’의 비뚤어진 욕망과 복잡한 내면을 표출하는 한편, 당장이라도 폭발할 듯한 긴장감을 준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끝까지 간다', '내 아내의 모든 것'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휘해 온 이선균은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거칠고 남성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이번 작품 '미옥'에 대해 “기존에 해보지 않았던 느와르 장르에 도전하고 싶었다”고 밝히며 “장르에 맞는 연기 밸런스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고, 상대역인 김혜수는 이선균에 대해 “가장 용기 있는 변신이라고 생각하며 연기하면서 굉장히 다른 얼굴을 봤고, 덕분에 현장에서 새로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인 동시에 내면은 결핍으로 가득한 ‘임상훈’ 역을 연기하며 스크린 최초로 감춰둔 야수 본능을 폭발시킨 이선균의 새로운 얼굴은 영화 '미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옥, 천의 얼굴 이희준 권력욕에 불타는 라이징스타 검사 ‘최대식’ 변신! (2017-10-13 10:37:52)
‘꾼’, 예측불가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2017-10-12 11:44:23)

18일 날씨, 전국 흐리고 일부지...
오늘의 운세, 18일[음력 8월 29...
더씨엔티 신예 배우 주혜지, ...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
검은사막, 레드폭스 게임즈 통...
반드시 잡는다 성동일, 베테랑...
초고속 동작 자기메모리 핵심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