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2월1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 PC·모바일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몬스터 길들이기, 강력한 일격 통해 상대 제압하는 수호신장 캐릭터 ‘화사’ 업데이트 실시
등록날짜 [ 2017년10월12일 16시52분 ]
 
 

[자료제공= 넷마블게임즈]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캐릭터 ‘화사’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화사’는 단동, 현무, 백호 등과 함께 동방의 사신을 모티브로 한 수호신장 캐릭터로 지난번 ‘단동’ 캐릭터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됐다.

수호신장 캐릭터는 ‘수련’이라는 독자적인 성장 시스템을 갖고 있으며, 같은 수호신장 캐릭터를 재료로 사용해 15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화사’는 강력한 일격을 통해 상대를 제압하는 공격형 캐릭터로 체력이 모두 소진됐을 때 부활할 수 있는 주작 스킬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비의 유적’ 모험지역도 80층에서 85층으로 확장했고, 층수가 높아질수록 다양한 효과를 가진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각 단계를 완료할 때마다 고유장비, 수정 등의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 다가오는 할로윈을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들과 미리 즐기기 위해 ‘저승차사 풍월주’, ‘호박마녀 인디아’, ‘악성펌킨 악플러’, ‘매드갱스터 릴리아나’ 등 할로윈 컨셉의 코스튬 4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콘텐츠 추가 외에도 길드 대전 보상 방식 및 대전 기록을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고 높은 만족감으로 길드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또한 단동, 화사에 이어 나머지 두 수호신장 캐릭터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최강의 고유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몬길러의길 2탄’을 비롯해 ‘엔젤의 현상 수배’, ‘사업가 K의 위험한 거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 중이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던전앤파이터, 캐릭터 테마곡 주제로 한 ‘DNF 라이브 콘서트’ 개최 (2017-10-12 16:58:27)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그림자’ 핵심 콘텐츠 공개 (2017-10-12 16:51:10)

그 해 뜨거웠던 이야기 영화 '1...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
WCG, 개막 앞서 진행된 기자간...
리니지M, 신규 변신-이용자 편...
펄어비스 김대일의장, 비즈니...
라테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블레이드&소울, ‘화룡의 둥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