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2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문화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NEW, 2017 하반기 신도림점 오픈, 11월 15일부터 서울 관객과 만날 준비!
등록날짜 [ 2017년10월13일 21시00분 ]
 
 

[사진제공= 씨네Q]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NEW는 작년 3월 말 공시를 통해 인수 소식을 알렸던 서울 신도림테크노마트 내 4개층(11~14층)을 올 하반기부터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로 운영할 계획이다. 

씨네Q는 서울 신도림테크노마트에 위치한 CGV신도림점의 임대차 계약이 만료되는 11월 14일을 기점으로 서울 관객과 만나기 위해 본격적인 운영 준비에 돌입한다.

현재 총 10개관, 1,500여석 규모로 위탁 운영하고 있는 신도림점은 연간 120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찾는 주요 사이트로 손꼽히는 곳이다.

씨네Q는 이곳을 자사의 서울 핵심사이트로 발전시키기 위해 해당지점의 계약이 만료되는 올 11월 15일부터 영사시스템, 좌석을 비롯한 인테리어 리뉴얼, 효율적인 지점 운영을 위한 신규채용 등 올 하반기 새로운 영화관에서 관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와 운영에 박차를 가한다.

한편, 지역 친화적인 복합문화생활공간을 모토로 하는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는 지난 8월 역사문화 도시 경주에 1호점을 개관했다.

씨네Q 1호점은 경주최대규모의 멀티플렉스로서 가격차등 없이 전 상영관에 레이저 영사시스템과 양팔걸이 좌석을 도입하는 등 보다 나은 영화관람환경을 선사하며 관객들로 하여금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포항, 울산 등 주변지역으로 이동했던 경주시민들의 여가생활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며 보문관광단지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급부상 하고 있다.

씨네Q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양팔걸이라 옆자리와 다툴 필요 없어 다른 영화관 보다 편하다"(이**), "화면비율, 영사시스템이 한 편의 영화를 보기에 제격이었다.

씨네Q 상영관의 화질이 상당히 밝고 선명하다, 음향 역시 인상적이다"(홍**), "앞사람 때문에 스크린이 가려지지 않아서 좋고, 이제 울산, 포항에 가지 않고도 큰 스크린으로 영화를 볼 수 있어 좋다"(ch****), "영화를 보는 게 다시 즐거워졌다"(u20****) 등의 후기를 온라인에 남기며 호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이 영화관 수요층 분석과 지리적 장점을 살려 오는 11월부터 서울 신도림점과 경북 구미점을 개관할 예정이다. 

콘텐츠미디어그룹 NEW는 프리미엄 영화관 브랜드 씨네Q를 통해 사업안정성을 높이는 동시에 영화, 드라마, 부가판권, 음악, 스포츠 사업 등 다양한 미디어콘텐츠 산업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집시 바이얼리스트 KoN, 아리랑 TV 출연 (2017-05-10 00:36:41)

국회 의정연수원, 일반시민을 ...
정세균 의장, '희망 2018 사랑의...
상품과 서비스 생산·유통·소...
식량원조 받던 한국, 공여국 ...
신과함께, 아무도 본 적 없는 ...
AxE(액스), 신서버 ‘바르자크...
네오위즈, 문지수 게임온 이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