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2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역모-반란의 시대, 캐릭터 예고편으로 만나보는 리얼 무협 액션의 탄생 현장!
등록날짜 [ 2017년11월10일 18시48분 ]
 
 

[사진제공= 스톰픽쳐스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1월 개봉을 앞둔 리얼 무협 액션 '역모-반란의 시대'가 네이버를 통해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인좌의 난’을 리얼 액션으로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쾌감을 선사할 '역모-반란의 시대'가 네이버를 통해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역모-반란의 시대는 역사 속에 기록되지 않은 하룻밤, 왕을 지키려는 조선 최고의 검 ‘김호’와 왕을 제거하려는 무사 집단의 극적인 대결을 그린 리얼 무협 액션이다.

각 캐릭터들의 명장면을 소개한 이번 예고편은 배우들의 열연 모습이 함께 교차 편집으로 소개돼 눈길을 끈다. 먼저 ‘김호’ 역을 맡은 정해인은 검, 활과 한 몸이 된 진정한 액션 배우의 모습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스톰픽쳐스코리아]


또한 김홍선 감독과 함께 궁궐 안을 내달리고, 대역 없이 숲과 담벼락을 뛰어내리는 모습에서 부상투혼도 불사했던 그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역사 속 실존 인물 ‘이인좌’를 연기한 김지훈 역시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검을 놓지 않고 있어 그의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명품 조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조재윤과 이원종의 연기 열정도 '역모-반란의 시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킨다.

어영청 5인방의 무술 고수 ‘만철’ 역을 맡은 조재윤은 칼보다 더 날카로운 눈빛 연기로 또 한번 그의 역대급 캐릭터의 갱신을 예고한다.

또한 앞선 세 배우의 든든한 맏형이자 ‘김호’의 든든한 지원군 ‘만석’ 역의 이원종은 궁을 쳐들어온 역적을 맨손으로 가볍게 제압해 상남자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올 가을, 네 명의 배우들이 선사할 리얼 무협 액션 '역모-반란의 시대'는 오는 11월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철비, 양우석 감독의 상상력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시놉시스 공개! (2017-11-13 19:16:23)
1987, 뜨거웠던 그해의 시작 알리는 티저 포스터 2종 & 예고편 공개! (2017-11-10 13:05:04)

국회 의정연수원, 일반시민을 ...
정세균 의장, '희망 2018 사랑의...
상품과 서비스 생산·유통·소...
식량원조 받던 한국, 공여국 ...
신과함께, 아무도 본 적 없는 ...
AxE(액스), 신서버 ‘바르자크...
네오위즈, 문지수 게임온 이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