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2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해외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다니엘X알베르토X한기일 작가 함께한 흥미진진 토크 영상 공개!
등록날짜 [ 2017년11월13일 12시09분 ]
 
 

[사진제공=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2월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스타워즈’의 알짜배기 정보를 담은 흥미진진 토크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토크 영상은 방송인 알베르토, 다니엘 그리고 한기일 작가와 함께 한 ‘어서 와, 스타워즈는 처음이지?’ CGV 페이스북 라이브 영상을 요약해 영화 팬들에게 다시금 ‘스타워즈’의 알짜배기 정보들을 알려주는 흥미진진 토크 영상이다.

각 패널들이 짚어주는 ‘스타워즈’ 용어 정리부터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결말 추측 스토리까지 다양한 토크로 구성되어 또 한 번의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라이브 영상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BB-8 드로이드의 특별 출연을 시작으로 눈길을 사로 잡은데 이어, 스타워즈 탄생 40주년에 선보이는 이번 작품에서 기대되는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도 오고 갔다.

한기일 작가는 “영화 '시카리오'와 '트래픽'에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베네치오 델 토르가 연기한 ‘DJ’란 캐릭터가 기대된다”고 전해 베일에 싸인 그의 정체와 이번 작품 속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기일 작가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이야기 특징과 결말에 대한 추측에 관해서도 설명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전편과 바로 이어지는 이야기가 될 것 같고, 중요한 건 전통적으로 ‘스타워즈’의 두 번째 이야기는 다크한 이야기였다. 어떤 숨겨진 비밀 등의 스토리 라인이 될 것 같다”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스토리 라인과 충격적 결말에 대해 추리했다.

또한 ‘스타워즈’를 잘 알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영화 속 놓쳐서는 안될 용어 설명까지 전해 관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영상을 본 관객들은 “BB-8 엄지척!!”, “벌써 보고 싶어요~~”, “스타워즈 꼭 보고 싶다”, “스타워즈 진짜 너무 기대됩니다”, “12월 개봉 기대되네요”, “12월 최고의 기대작 라스트 제다이!”, “포스가 그대와 함께하길~” 등 갈수록 궁금증을 더해가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드러내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쳐이다.

‘스타워즈’ 시리즈가 첫 선을 보인지 40년이 되는 올해 개봉해 더욱 특별한 이번 작품은 시리즈 사상 가장 충격적인 내용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면서 벌써부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특히 전작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연출한 J.J. 에이브럼스 감독이 시나리오를 읽고 자신이 연출을 맡지 못한 것에 대해 후회했다고 극찬할 정도로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예고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루크 역의 마크 해밀과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 핀 역의 존 보예가, 포 역의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도널 글리슨, 앤디 서키스 등 명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또한 개성파 배우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것이라 눈길을 끌고 있고, 특히 이번 영화는 ‘레아 공주’ 캐릭터로 스타워즈 팬들은 물론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마음에 영원히 자리잡은 캐리 피셔가 지난 해 작고하기 전 남긴 마지막 작품으로,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관객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J.J. 에이브럼스가 제작에 참여하고 향후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 3부작 연출이 확정된 라이언 존슨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처음으로 ‘스타워즈’ 시리즈에 합류해 새로운 흥행 역사를 써나갈 준비를 마쳤다. 


시리즈 사상 가장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전 세계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2017년 대미 장식할 최강 블록버스터 등극 예고! (2017-11-14 09:40:18)
넥슨컴퍼니, ‘시리아의 비가: 들리지 않는 노래’ 13일 첫 시사회 및 시네마토크로 관객소통 (2017-11-10 11:42:57)

국회 의정연수원, 일반시민을 ...
정세균 의장, '희망 2018 사랑의...
상품과 서비스 생산·유통·소...
식량원조 받던 한국, 공여국 ...
신과함께, 아무도 본 적 없는 ...
AxE(액스), 신서버 ‘바르자크...
네오위즈, 문지수 게임온 이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