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2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 PC·모바일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다음게임’ 포털 및 ‘배틀그라운드 PC방’서 오픈 베타 서비스 개시
등록날짜 [ 2017년11월14일 18시57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4일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 대표 김창한)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자사가 운영 중인 ‘다음게임 포털’ 및 ‘배틀그라운드 PC방’을 통해 시작했다.

'배틀그라운드'는 최대 100명의 이용자가 고립된 섬에 떨어진 각종 무기와 차량 등을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이 살아남을 때까지 생존 싸움을 벌이는 게임으로, 색다른 룰과 극강의 자유도, 수준 높은 그래픽과 사운드 등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스팀과 별개의 '카카오 서버'를 운영하며,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해외 이용자 차단을 위한 본인 인증 및 해외 IP차단, 1인 1계정 등의 정책으로 서비스한다.

콘텐츠 역시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개인전인 ‘솔로’ 모드부터 선보였으며, 두 명이나 네 명이 팀을 이뤄 겨루는 ‘듀오’ 모드와 ‘스쿼드’ 모드 등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14일부터 전국 1만 2천 여 개 ‘배틀그라운드 PC방’을 방문해 '배틀그라운드'를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PC방 외 개인 PC 등을 이용해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싶은 이용자들은 ‘다음게임 포털’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패키지를 구입하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먼저 내달 4일까지 ‘에브리 데이 에브리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게임 '배틀그라운드'에 접속하는 미션을 완료한 뒤, 경품 추첨에 응모하는 이용자들 중 매일 100명 총 2,100명에게 ‘배틀그라운드 온라인 패키지’를 선물한다.
 
‘에브리 데이 에브리 플레이!’ 이벤트 참여는 하루에 한번씩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총 참여 횟수에 따라 ‘배틀그라운드 2018년 다이어리’, ‘배틀그라운드 마우스 장패드’, ‘배틀그라운드 스마트링’ 등 다채로운 경품을 지급하는 ‘에브리 데이 플레이 하이!’ 이벤트에도 추가로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PC방을 소개하는 ‘에브리웨어 배틀그라운드 PC방!’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들은 추천하고 싶은 ‘배틀그라운드 PC방’ 소개 글을 개인 블로그, SNS 등에 올린 뒤, 해당 글의 주소를 공식 홈페이지 내 GM 소식 게시판에 남기면 되고, 카카오게임즈는 이벤트 종료 후 총 5개의 PC방을 선정해, 특별 랜파티를 개최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배틀그라운드'와 각종 프로모션에 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PC방’(Daum게임 PC방 가맹점)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무료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이번 점주 대상 무료 프로모션은 PC방들의 겨울방학 성수기 운영을 지원하는 차원에서 업계 최장 기간인 약 2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웅 for kakao, 환생 영웅 잠룡 제갈량 추가 및 3주년 기념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2017-11-15 10:47:43)
‘파이널판타지14’ 신규 확장팩 V4.0 ‘스톰블러드’ 앞두고 사전등록 실시 (2017-11-14 18:47:09)

국회 의정연수원, 일반시민을 ...
정세균 의장, '희망 2018 사랑의...
상품과 서비스 생산·유통·소...
식량원조 받던 한국, 공여국 ...
신과함께, 아무도 본 적 없는 ...
AxE(액스), 신서버 ‘바르자크...
네오위즈, 문지수 게임온 이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