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2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해외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강렬한 색채-압도적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등록날짜 [ 2017년11월15일 11시19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2월 1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한 올 겨울 단 하나의 액션 어드벤쳐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되었다.

강렬한 색채가 돋보이는 압도적인 비주얼이 2017년 대미를 장식할 최고 화제작다운 압도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메인 포스터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대대적인 흥행을 이끈 새로운 주역 레이, 핀, 포, 카일로 렌을 비롯해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활약한 루크 스카이워커의 압도적인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타워즈’ 시리즈 사상 최초로 사용된 영화의 테마 컬러인 붉은색 비주얼 또한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가 선보일 강렬함을 예고하며, 여기에 “선과 악의 전쟁, 거대한 운명이 결정된다”라는 문구가 이번 영화에서 충돌할 선과 악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예측하게 만들면서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앞서 메인 예고편이 국내에서만 1천만 뷰, 전 세계에서 1억 2천 만 뷰 이상의 기록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공개되는 모든 것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메인 포스터 역시 이러한 관심에 열기를 더할 것이다.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쳐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전 세계적인 기대감에 부응하는 더욱 거대한 스케일과 격렬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극찬을 받은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는 물론, 거대하고 치열한 전쟁 신과 새로운 볼거리에 대한 기대까지 높이며 올 겨울 반드시 봐야 할 최강의 블록버스터로서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이제껏 알지 못했던 자신의 새로운 힘을 발견하게 되는 레이를 비롯해 핀, 포 그리고 루크 스카이워커와 악의 세력인 스노크, 카일로 렌이 이번에는 또 얼마나 대단한 활약과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루크 역의 마크 해밀과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 핀 역의 존 보예가, 포 역의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도널 글리슨, 앤디 서키스 등 명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또한 개성파 배우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것이라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영화는 ‘레아 공주’ 캐릭터로 스타워즈 팬들은 물론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마음에 영원히 자리잡은 캐리 피셔가 지난 해 작고하기 전 남긴 마지막 작품으로,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관객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편에서 감독으로 활약한 J.J. 에이브람스가 제작으로 참여하고, 향후 ‘스타워즈’ 시리즈 3부작 연출이 확정된 라이언 존슨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그 첫 걸음을 통해 새로운 흥행 역사를 써나갈 준비를 마쳤다. 


시리즈 사상 가장 충격적인 이야기를 선보일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12월 14일 국내는 물론, 같은 주에 전 세계에서 일제히 개봉한다.[자료제공=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쥬만지: 새로운세계, “내가 비만 아재라니!” 영상 공개 (2017-11-16 10:59:23)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2017년 대미 장식할 최강 블록버스터 등극 예고! (2017-11-14 09:40:18)

국회 의정연수원, 일반시민을 ...
정세균 의장, '희망 2018 사랑의...
상품과 서비스 생산·유통·소...
식량원조 받던 한국, 공여국 ...
신과함께, 아무도 본 적 없는 ...
AxE(액스), 신서버 ‘바르자크...
네오위즈, 문지수 게임온 이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