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2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 PC·모바일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MMORPG ‘촉산 for Kakao’ 초월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등록날짜 [ 2017년11월15일 14시02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5일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촉산 for Kakao’의 초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촉산 for Kakao’는 사전예약 전문 매체를 통해 초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 신청자 전원은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푸짐한 아이템을 업데이트 이후 획득할 수 있다.

‘촉산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촉산쟁탈을 업데이트할 예정으로, 촉산쟁탈은 2주간 진행되는 서버 간 4대4 파티 대전이다.

촉산의 맹주 자리를 놓고 벌이는 콘텐츠이로, 이용자들은 월, 수, 금으로 일반전을 진행하게 되고, 2주 차 일요일에 결승전을 치룬다.

결승에서 최종 승리한 파티원들은 촉산의 맹주가 되고, 촉산쟁탈에 참여하기만 하면 촉산의 맹주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참여 횟수 활약 보상, 점수 보상, 등급 보상, 결승전 관련 보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150 이상의 레벨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게 되고, 이에 따라 15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만 입장할 수 있는 백야성 지역, 신규 장비, 신규 보스 몬스터가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경맥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하여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게 된다.

추가적으로 각 직업의 피해를 강화하거나 감소할 수 있는 속성 육성 콘텐츠인 심법 시스템을 선보이며, 이용자들은 심법 시스템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특정 캐릭터와의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예정이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컨텐츠 관련 이벤트와 푸짐한 이벤트 보상들이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 촉산쟁탈 컨텐츠와과 관련된 ‘촉산쟁탈에 참여하고 문상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업데이트된 촉산쟁탈 컨텐츠에 참여하여 결승전에 진출한 캐릭터에게 순위에 따른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로, 1위 파티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 2위 파티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 그리고 3위,4위 파티 각각 문화상품권 1만원이 파티원에게 개별 지급된다.

다음으로 ‘경맥을 수련하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11월 29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신규 업데이트된 경맥 시스템을 이용하여 12월 14일 기준 경맥 도달 레벨에 따라 푸짐한 보상이 지급된다.

그리고 ‘촉산 최강문파! 회식비 지원 이벤트!’가 진행, 촉산 결전 문파전을 통해 순위에 따라 문파 회식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1위 문파는 문파 회식비 50만원, 2위 문파는 문파 회식비 30만원, 3위 문파는 문파 회식비 20만원이 제공되고, 3위까지의 문파가 소속된 서버 전체에도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기념 캐릭터 점핑&육성 이벤트’ 가 11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존서버의 휴면 유저와 저레벨 유저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100레벨 점핑 아이템 및 금색 장비세트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120레벨 이상을 추가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업데이트 기념 경험치 2배&접속 보상 이벤트’ 가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되어 유저들의 육성을 도울 예정이며, 업데이트 이후 오픈한 서버에서 80레벨 이상 캐릭터를 육성하면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고, 신규 서버 최초 캐릭터 생성시 이전 충전한 원보의 50%에 해당하는 귀속원보를 지급하는 ‘신규서버&캐쉬백 EVENT’도 11월 29일부터 12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촉산 for Kakao’는 꾸준한 사랑을 얻어 올여름 출시 1주년을 맞았으며, 동명의 인기 드라마인 ‘촉산전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우수한 스토리와 광활한 오픈필드 세계를 구현한 풀 3D 그래픽이 게임의 몰입력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와룡쟁패, 검령환진, 마역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초월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출시 500일을 넘도록 이용자분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이번 업데이트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나갈 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라인콩코리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컴투스, 게임 별 주요 스토리-시연 장면 등 특장점들 엿볼 수 있는 신작 5종 영상 첫 공개 (2017-11-15 14:17:34)
리니지M, 다섯번째 클래스 ‘다크 엘프’ 및 새로운 서버 ‘블루 디카’ 공개 앞두고 사전예약실시 (2017-11-15 13:53:09)

국회 의정연수원, 일반시민을 ...
정세균 의장, '희망 2018 사랑의...
상품과 서비스 생산·유통·소...
식량원조 받던 한국, 공여국 ...
신과함께, 아무도 본 적 없는 ...
AxE(액스), 신서버 ‘바르자크...
네오위즈, 문지수 게임온 이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