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2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억의 밤, 고퀄리티 수(手)작질 영상 공개하며 온라인 초토화!
등록날짜 [ 2017년11월15일 15시17분 ]
 
 

[사진제공= ㈜키위컴퍼니, 메가박스㈜플러스엠]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머리로 추격하고 가슴으로는 공감하는 2017년 가장 폭발적인 웰메이드 스릴러 '기억의 밤'이 피키캐스트 ‘영화 수(手)작질’ 영상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기억의 밤'이 피키캐스트 ‘영화 수(手)작질 영상’을 공개한 것과 동시에 온라인을 강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피키캐스트 ‘영화 수(手)작질’ 영상은 숨 쉴 틈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기억의 밤>의 스토리를 웹툰 형식으로 짧게 그려낸 특별 영상이다.

납치 된지 19일 만에 돌아온 형 ‘유석’과 꿈과 현실 사이를 혼동하며 미쳐가는 동생 ‘진석’이 서로를 향한 잔인한 의심을 그대로 담은 ‘영화 수(手)작질’ 영상은 '기억의 밤'에서 펼쳐지는 숨 막히는 서스펜스를 온전히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사진제공= ㈜키위컴퍼니, 메가박스㈜플러스엠]


특히, ‘진석’ 역의 강하늘과 ‘유석’ 역의 김무열 등 실제 영화 등장인물들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스케치를 통해 실사를 방불케 하는 생생함과 강렬한 임팩트를 그대로 재현해냈을 뿐만 아니라,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음악과 함께 ‘진석’과 ‘유석’의 의심이 최고조에 도달하는 순간 “우리 중 하나는 거짓을 말하고 있다”라는 카피와 함께 ‘#형제_서로를_의심하다’ 포스터로 변환되는 장면은 형제의 엇갈린 기억이 만나는 순간 밀려올 폭발적인 여운을 예고하며 색다른 전율을 선사한다.

피키캐스트 ‘영화 수(手)작질’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박 고퀄리티...김무열이랑 강하늘 그림에서 살아있는 줄..이렇게 보니까 예고편 볼 때랑은 다른 긴장감이다ㄷㄷㄷ”(한아*), “동생 되게 강하늘 닮았다 했는데 강하늘이였어ㄷㄷㄷ”(김소*), “머야 김무열 싱크로율 쩐다 ㅋㅋㅋ 예고편이랑 겹쳐보이니까 더 긴장감 있는듯”(KimCh******), “넋놓고 보고있다 보니 진짜 내 인생 2분이 순삭됨;; 그림체 인데 왜 나 무섭냐;;;”(김유*), “웹툰인데도 소오름”(별*), “와 진짜 개잘만들었어 보고싶어 으악”(홍수*), “핵고퀄 개잘만듬퓨ㅠㅠ”(박승*) 등 실사 같은 높은 싱크로율과 긴장감까지 그대로 담은 ‘영화 수(手)작질’ 영상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오오..마지막 얼굴 겹치는거 대박... 이거 보면서 개봉까지 시간 순삭시켜야지 빨리 개봉해주세여 엉엉ㅠㅠ“(유현*), “뒷이야기를 아시나요…이거 보니 영화 봐야겠다”(이연*), “이렇게 보니까 진짜 재밌어 보인다. 이거 각 ㅇㅈ?”(김*) 등 영화 '기억의 밤'에 대한 기대감까지 동시에 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드러냈다'

이처럼, ‘영화 수작질’ 영상을 공개하자마자 온라인을 평정하며 2017년 가장 폭발적인 웰메이드 스릴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억의 밤'은 11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1987 하정우, 시신 화장 거부하고 부검 밀어붙이는 ‘최검사’ 변신! (2017-11-16 12:44:12)
강철비, 12월 20일 개봉 확정 및 숨막히는 긴장감부터 압도적 스케일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2017-11-15 13:59:04)

국회 의정연수원, 일반시민을 ...
정세균 의장, '희망 2018 사랑의...
상품과 서비스 생산·유통·소...
식량원조 받던 한국, 공여국 ...
신과함께, 아무도 본 적 없는 ...
AxE(액스), 신서버 ‘바르자크...
네오위즈, 문지수 게임온 이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