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2월1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철비, 극장가 흥행 포문 열 블록버스터 탄생 예감. 초대형 첩보 액션 제작기 영상 공개!
등록날짜 [ 2017년12월06일 12시05분 ]
 
 

[사진제공= NEW]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2월 극장가의 첫 흥행 포문을 열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강철비'가 제작기 영상을 공개 한다.

공개된 '강철비' 제작기 영상은 정우성-곽도원의 꿀케미부터 '변호인' 양우석 감독의 핵소름 돋는 통찰력과 예지력으로 탄생한 핵전쟁 시나리오,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 제작진들의 완벽한 협업으로 일궈진 핵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영상이다.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올 겨울 극장가를 처음으로 접수할 한국영화 '강철비'가 초대형 첩보 액션 제작기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제공= NEW]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사상 최초 핵전쟁 시나리오를 그린 '강철비'의 기획 의도, 대한민국 최고의 제작진들이 '강철비'를 위해 모인 강렬한 의지와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케미스트리까지 맛볼 수 있다. 

먼저 양우석 감독은 “남과 북의 현실에 대한 상상이 지금 필요한 시기”라며 기획 의도를 전했다.

배우들 모두 시나리오를 처음 받았을 당시 충격에 대해 전했으며, 이어 북한 최정예요원 엄철우 역할을 맡은 정우성에 대한 칭찬이 이어졌다.

박민희 총괄 프로듀서는 그를 ‘연습벌레’라고 표현했다. 모든 현장의 배우&스탭들이 입을 모아 “정우성은 촬영이 없어도 '강철비' 현장에 늘 있었다”며 그의 연기를 대하는 자세를 높이 샀다.

양홍삼 미술 감독은 이어 남한 외교안보수석 곽철우 역할을 맡은 곽도원은 ‘천재적 배우’라며 탁월한 연기력을 칭찬했다.
정우성은 “도원이는 저를 참 사랑하죠”, 곽도원은 “우성이는 눈이 참 착해요. 연기할 맛이나요” 라고 밝히며 절친 동갑내기 두 배우의 우정과 케미를 인증했다. 아울러 공개된 영상에는 '강철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액션 영상들도 다양하게 공개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사고 있다. 

영상을 접한 예비 관객들은 “정우성 얼굴 실화냐”, “곽도원 연기 잘하는 건 '곡성'때부터 알았지”, “현기증 난다”, “12월에 무조건 볼 각”, “진짜 잘 만든 영화 같다” 등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배우&스탭들이 하나가 되어 탄생한 영화 '강철비'는 '변호인' 양우석 감독이 선보일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스케일이 만나 12월, 단 한편의 웰메이드 블록버스터 임을 예고한다.

올 겨울 극장가의 흥행 포문을 열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강철비'는 12월 14일 전격 개봉 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1급기밀, 정일우&유선&신승환&김중기 눈 뗄 수 없는 강렬한 존재감 예고! (2017-12-06 18:00:32)
강철비 이경영, 현직 대통령 김의성과 팽팽한 대통령 케미 예고! (2017-12-05 16:09:40)

그 해 뜨거웠던 이야기 영화 '1...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
WCG, 개막 앞서 진행된 기자간...
리니지M, 신규 변신-이용자 편...
펄어비스 김대일의장, 비즈니...
라테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블레이드&소울, ‘화룡의 둥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