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2월1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 PC·모바일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버블파이터’ ‘렛츠기릿’ 겨울 업데이트 실시. 첫 번째 콘텐츠 신규 맵 ‘삼둥이섬’ 공개
등록날짜 [ 2017년12월07일 18시3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7일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서 내년 1월 4일까지 순차 진행되는 ‘렛츠기릿’ 겨울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첫 번째 콘텐츠로 신규 맵 ‘삼둥이섬’을 공개했다.
 
‘삼둥이섬’은 ‘생존모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버블파이터 고유의 해적섬 테마 맵으로, 1인 또는 2인 1파티로 구성된 총 7개 팀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큰 삼각형 지형 가운데 마련된 고지대에서 마지막 생존자를 가리게 되며, 섬 내에 숨겨진 ‘신비로운 변신물약’을 획득하면 ‘폭탄자루’로 변신해 적으로부터 은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일리지 상점’을 신설했다. 게임 플레이, 이벤트 참여 등으로 획득한 ‘마일리지’를 활용해 희귀 아이템, 신규 아이템, 과거 인기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9일까지 ‘렛츠기릿’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알바트로스파워팩(3일)’ 또는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사전예약 신청 후 21일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300개 ‘루비매직바늘’을 획득할 수 있는 ‘루비매직상자’를 추가 제공한다.
 
또, 12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삼둥이섬 공략 이야기’를 남기면, 우수 공략 10개를 선정해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버블파이터’의 ‘렛츠기릿’ 겨울 업데이트는 12월 7일을 시작으로, 오는 21일, 내년 1월 4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넥슨]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 템페스트’, 웹젠 게임포털 및 게임채널링 사이트서 정식서비스 위해 막바지 준비 (2017-12-07 18:41:16)
캐럿게임즈,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그림자' 사전예약 53만 명 돌파 (2017-12-07 18:16:28)

그 해 뜨거웠던 이야기 영화 '1...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
WCG, 개막 앞서 진행된 기자간...
리니지M, 신규 변신-이용자 편...
펄어비스 김대일의장, 비즈니...
라테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블레이드&소울, ‘화룡의 둥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