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2월1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 PC·모바일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라운더스트’ ‘코스튬’ 변경과 ‘용병 합성’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등록날짜 [ 2017년12월07일 20시08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7일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코스튬’ 변경과 ‘용병 합성’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전했다.
 
먼저 개별 용병의 복장을 기본 복장, 각성 복장 중 원하는 것으로 선택해 착용할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 되었다.

이용자는 상점에서 캐릭터에 맞는 복장을 구매해 착용 시킬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를 통해서도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스킬을 9까지 모두 강화한 용병을 합성해 상위 등급의 새로운 용병을 획득하는 ‘용병 합성’ 시스템도 첫 선을 보인다.

동일 유형의 용병을 합성할 경우 같은 유형의 상위 용병을 획득하게 되는 ‘용병 합성’ 시스템은, 활용하지 않거나 이미 성장이 완료된 용병을 재활용 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2월 21일까지 ‘아리네스 퍼즐 맞추기’, ‘백곰 가족들의 월동 준비를 도와주세요’ 등 두 가지 이벤트를 새롭게 오픈한다.

‘아리네스 퍼즐 맞추기’는 미션을 수행해 퍼즐을 맞춰 가는 이벤트로, 퍼즐이 완성되면 아리네스 교복 코스튬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백곰 가족들의 월동 준비를 도와주세요’는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얼음을 백곰 가족에게 전달하면, 아이템 교환 기회가 제공되는 이벤트다.
 
‘브라운더스트’의 코스튬 변경과 용병 합성 시스템 추가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네오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남아프리카 지역 확장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2017-12-07 20:09:15)
‘뮤 템페스트’, 웹젠 게임포털 및 게임채널링 사이트서 정식서비스 위해 막바지 준비 (2017-12-07 18:41:16)

그 해 뜨거웠던 이야기 영화 '1...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
WCG, 개막 앞서 진행된 기자간...
리니지M, 신규 변신-이용자 편...
펄어비스 김대일의장, 비즈니...
라테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블레이드&소울, ‘화룡의 둥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