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2월1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 PC·모바일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남아프리카 지역 확장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등록날짜 [ 2017년12월07일 20시09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7일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의 첫 번째 대륙 업데이트인 남아프리카 지역 확장을 포함한 폭풍의 바다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대항해의길’은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남아프리카 지역 공개를 앞두고, 최초로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보상을 100% 받아 볼 수 있다.

지급되는 사전예약 특전은 함선 개조,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선박 자재 3,000개, 무기, 방어구 제련 도구 각 5개와 랜덤으로 A성 급 선박 장비를 얻을 수 있는 A급 3성 선박 장비이다.

그뿐만 아니라 무역에 유용한 1성, 2성, 3성 구매계약서 각 20개와 500만 은화 또한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현재 접근 가능한 북아프리카와 서아프리카 지역의 일부 도시만이 아니라, ‘케이프타운’을 비롯한 남아프리카 유명 도시들에 입항할 수 있게 된다. 지역 공개와 함께 영상에 노출된 신규 콘텐츠들 또한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대항해의길’은 전 세계 대양부터 미지의 대륙까지 항해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모바일 항해 MMORPG로, 지난 10월 18일 정식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한 화제작으로, 이후에는 최고 매출 상위권으로 역주행하는 저력을 보여주며 게임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이용자는 탐험 중 만나는 역사 속 유물부터 숨겨진 이야기를 발견하는 등 색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으며, 콜럼버스와 마젤란, 하이르 알 딘 등 역사 속에 나오던 인물들과 함께 함대를 조직하여 바다를 제패하는 짜릿한 해상 전투도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신항로의 개척 시대’로 정의하는 중세 유럽 대항해시대의 시대적, 지리적 특색을 게임 속 고스란히 담아내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남아프리카 지역이 추가됨에 따라 이용자분들은 보다 더 넓은 세계에서 탐험하실 수 있게 된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관련 업데이트 내용을 지속해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계속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자료제공= 라인콩코리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테일즈런너’ 홍보 모델로 가수 겸 배우로 맹활약 중인 ‘정채연’ 선정 (2017-12-08 09:08:21)
‘브라운더스트’ ‘코스튬’ 변경과 ‘용병 합성’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2017-12-07 20:08:35)

그 해 뜨거웠던 이야기 영화 '1...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
WCG, 개막 앞서 진행된 기자간...
리니지M, 신규 변신-이용자 편...
펄어비스 김대일의장, 비즈니...
라테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블레이드&소울, ‘화룡의 둥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