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2월1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게임빌-컴투스, 유럽과 동남아시아 이어 미국 비롯한 해외 지사 통합 나서
등록날짜 [ 2017년12월07일 20시11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7일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해외 전역에서 양사 법인을 통합한다고 전했다.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을 대표해 온 양사가 역량을 합쳐 유럽, 동남아에 이어 미국 등 해외 전역에서 시너지를 낸다는 취지다.
 
양사는 최근 모바일게임 메이저 시장인 미국의 지사 통합 작업에 돌입, ‘게임빌-컴투스 미국(GAMEVIL COM2US USA, 가칭)’을 출범시킨다.

2006년 국내 모바일게임사 최초로 미국 현지 법인을 설립하여 시장을 이끌어 온 게임빌의 글로벌 노하우와 글로벌 메가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로 고도의 북미 마케팅 경험을 보유한 컴투스의 경쟁력이 만나 시너지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같이 양사는 서로의 강점을 조화시켜 효율적인 해외 인프라 구축에 집중,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유럽, 동남아, 미국에 이어 일본, 중국, 대만 지사도 현지 상황에 맞춰 통합을 진행할 계획이며, 추후 해외 전역에서 공동 마케팅, 서비스 운영, 비즈니스 활동 등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그간 게임빌과 컴투스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형 게임사들과 경쟁을 해 왔다.

해외 지사 전역의 통합 시너지가 14억 넘는 글로벌 유저 풀과 결합되어 향후 양사 신작들이 탄력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자료제공= 게임빌]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테일즈런너’ 홍보 모델로 가수 겸 배우로 맹활약 중인 ‘정채연’ 선정 (2017-12-08 09:08:21)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남아프리카 지역 확장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2017-12-07 20:09:15)

그 해 뜨거웠던 이야기 영화 '1...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
WCG, 개막 앞서 진행된 기자간...
리니지M, 신규 변신-이용자 편...
펄어비스 김대일의장, 비즈니...
라테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블레이드&소울, ‘화룡의 둥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