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2월1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 PC·모바일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테일즈런너’ 홍보 모델로 가수 겸 배우로 맹활약 중인 ‘정채연’ 선정
등록날짜 [ 2017년12월08일 09시08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8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홍보 모델로 가수 겸 배우로 맹활약 중인 ‘정채연’을 선정했다고 전했다.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은 높은 시청률과 함께 화제의 중심에 섰던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걸그룹 다이아의 보컬 활동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에서 연기력까지 입증 받으며 대세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동화나라의 왕 ‘앙리 3세’와 결혼 상대로,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메인 스토리를 이끌고 있는 ‘사브리나 공주’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정채연과 부합한다는 판단 아래 홍보 모델로 낙점 했다.

정채연은 사브리나 공주 역할을 맡아, 동화나라를 찾은 의문의 기사들과 앙리 3세 사이에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마일게이트는 정채연을 주인공으로 한 CF 영상을 제작해 방영할 계획으로, 정채연의 SNS 및 테일즈런너 공식 페이스북 채널를 통해 CF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도 확인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이 가진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중심인 사브리나 공주의 로맨스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라며, “홍보 모델 정채연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6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자료제공= 스마일게이트]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별이되어라!, 길드 간 본격 경쟁 콘텐츠 ‘길드 공성전’ 최초 오픈 (2017-12-08 09:38:27)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남아프리카 지역 확장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2017-12-07 20:09:15)

그 해 뜨거웠던 이야기 영화 '1...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
WCG, 개막 앞서 진행된 기자간...
리니지M, 신규 변신-이용자 편...
펄어비스 김대일의장, 비즈니...
라테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블레이드&소울, ‘화룡의 둥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