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2월1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해외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위대한 쇼맨, 미스틱밴드 연습생들의 ‘The Greatest Show’ 버스킹 영상 이목 집중!
등록날짜 [ 2017년12월08일 10시28분 ]
 
 

[사진제공=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올 겨울 화려한 무대 위로 관객들을 초대할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미스틱밴드 연습생들의 버스킹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스틱밴드 연습생들이 버스킹 공연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이들은 '위대한 쇼맨'의 O.S.T. 중 한 곡인 ‘The Greatest Show’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여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했다.

[사진제공= 이십세기폭스코리아]


‘The Greatest Show’는 극중 역사상 가장 화려한 쇼를 만든 ‘바넘’역의 휴 잭맨이 무대에 등장하는 순간에 흘러나오는 곡으로, 강렬한 선율에 더해진 힘 있는 목소리가 개봉 전부터 네티즌들을 압도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예고편 보자마자 O.S.T. 찾으러 왔습니다”(adrena****), “선공개 곡 너무 좋네요. 영화 빨리 보고 싶어요”(러블****), “노래가 미쳤어요! 명곡”(응****), “노래 한번 듣고 반했어요. 진짜 영화 너무 기대 중ㅠㅠ”(your****) 등 열띤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위대한 쇼맨>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기대를 고조시키는 가운데,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버스킹 공연이 ‘The Greatest Show’를 시작으로, ‘This Is Me’, ‘Rewrite The Stars’, ‘Come Alive’까지 총 4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미스틱밴드 연습생들의 ‘The Greatest Show’ 버스킹 영상으로 작품 속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은 12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2017 라스트 4DX 대작. 예매 러시 지금부터 시작! (2017-12-08 11:39:21)
위대한 쇼맨,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셀럽들의 위대한 추천 영상 1탄 공개! (2017-12-07 20:19:01)

그 해 뜨거웠던 이야기 영화 '1...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
WCG, 개막 앞서 진행된 기자간...
리니지M, 신규 변신-이용자 편...
펄어비스 김대일의장, 비즈니...
라테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블레이드&소울, ‘화룡의 둥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