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1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흥부: 글로 세상을 바꾼자, 참신한 소재와 매력적인 캐릭터의 만남으로 기대감 UP. 티저 예고편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1월12일 10시37분 ]
 
 

[사진제공= ㈜대명문화공장, 롯데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고전소설 ‘흥부전’의 재해석과 역사와 상상력의 결합으로 독창적인 영화의 탄생을 기대케 하는 사극 드라마 '흥부: 글로 세상을 바꾼 자'(이하 '흥부')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2월 설 개봉을 앞둔 영화 '흥부'는 붓 하나로 조선 팔도를 들썩이게 만든 천재작가 ‘흥부’가 남보다 못한 두 형제로부터 영감을 받아 세상을 뒤흔들 소설 ‘흥부전’을 집필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사극 드라마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조선 최고의 천재작가 ‘흥부’(정우)가 열중해서 글을 써내려 가는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글로써 전세대를 아울러 민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흥부’는 시대의 풍운아다운 익살스러운 면모를 드러내며, 어떠한 이유에서 인기작가가 되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어 그가 힘든 백성들의 정신적 지도자 ‘조혁’(김주혁)을 만나는 장면은 극의 전환점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우리 형제 얘기를 써보면 어떻겠나?”라는 ‘조혁’의 제안을 받아들인 ‘흥부’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흥부전’을 통해 ‘조혁’, ‘조항리’ 형제의 이야기를 집필하게 되고, 이에 궁금증을 더하고, 여기에 “흥부의 진짜 이야기는 따로 있다!”라는 카피와 “새로운 흥부전이요”라고 말하는 ‘흥부’의 마지막 장면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아무도 모르는 작자미상의 소설 ‘흥부전’을 재해석한 이번 작품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또한 ‘조혁’을 만나면서 변해가는 ‘흥부’의 입체적인 모습은 물론, 조선을 가지려는 야심가 ‘조항리’(정진영)와 힘을 잃은 가여운 왕 ‘헌종’(정해인), 왕권을 노리는 또 다른 세력 ‘김응집’(김원해), ‘흥부’의 절친한 벗 ‘김삿갓’(정상훈), ‘흥부’의 집필 보조 제자 ‘선출’(천우희)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은 “예고편만 봐도 감동~ 꼭 보러 갈게요!”(100k****), “너무 감동적이어서 계속 보게됩니다ㅜㅜ”(j**), “예고편도 너무 감동적이네요”(푸*), “예고편 보니까 기대된다! 꼭 보러 간다!”(wken****), “어떤 내용일지 기대됩니다. 출연진도 기대감을 높이네요!”(물**), “오랜만에 연기파 배우들만 있는 영화 같다. 재미날 듯”(아**), “정말 기대되는 영화네요. 꼭 챙겨봐야 할 영화!”(side****)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만들어낼 뜨거운 감동에 기대감 가득한 댓글을 이어가고 있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는 영화 '흥부'는 2월 설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조선명탐정: 흡혈괴마 비밀 이민기, 첫 사극 신출귀몰한 의문의 괴마로 역대급 연기 변신! (2018-01-12 11:10:01)
패딩턴2, 설 극장가 유일무이 패밀리버스터 출격. 소장 욕구 100% 3차 포스터 공개! (2018-01-11 20:37:09)

제20회 백봉신사상 시상식…문...
이상민의원, “원자력안전 의...
이종걸 “삼덕공원에 만안경...
심상정 의원, ‘백봉신사상’ ...
홍철호 의원, “지하철 5·9호...
임재훈 의원, 일명 “학교석면...
이종배 의원, 행정안전부 특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