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21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궁합, 설 맞이 '궁합'의 주역 심은경-이승기-연우진-최우식, 무술년 설빔 컬러 제안!
등록날짜 [ 2018년02월13일 12시59분 ]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역학 코미디이자 '관상' 제작진의 두번째 역학 시리즈 '궁합'이 설 연휴를 맞아 설빔 컬러를 제안한다.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다.

홍창표 감독과 오흥석 미술감독은 우리나라의 전통 원색들을 다양하게 녹여내면서도 각 캐릭터 특성에 맞게 의상 컬러를 고안했다고 전했고, 영화 '궁합'이 제시하는 컬러와 해석을 보고 나에게 맞는 설빔 컬러를 찾아보자. 


첫 번째 컬러는 ‘개나리색’으로, 극중 송화옹주(심은경)가 장옷 등 다양한 의상을 통해 노출했던 컬러이며,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신분을 위장하고 궁을 떠나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 송화옹주의 당찬 성격과 특유의 밝고 능동적인 이미지를 대변하고 있다. 


두 번째 컬러는 ‘벽청색’, 즉 파란색으로, '궁합'서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으로 분한 이승기의 메인 컬러로, 극중 스마트하면서도 강직하고 청렴한 성격을 느낄 수 있다. 


세 번째 컬러는 ‘진초록색’으로, 사헌부 감찰 윤시경 역할을 맡은 연우진의 색깔로, 윤시경은 훤칠한 외모에 문무를 겸비한 인물로 야심에 찬 능력 있는 남자이다.

푸른 숲을 연상시키는 진초록색이 송화옹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연우진의 캐릭터를 대변하며, 극중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네 번째 컬러는 2018년 트렌드 컬러로도 꼽혔던 보라, 즉 ‘자색’으로, 경국지색 절세미남 강휘로 분한 강민혁의 컬러이며, 수려한 외모와 끼로 남녀를 가리지 않고 주변에 사람이 꼬이는 마성을 가진 인물로 타고난 도화살로 조선 팔도의 여심을 흔들어 대는 옴므파탈 캐릭터를 보여준다.  


마지막 컬러는 검은색에 가까운 초록빛의 ‘흑청색’으로, 효심 지극한 매너남 남치호로 분한 최우식의 캐릭터를 설명하는 컬러다. 어머니를 극진하게 모시며 휘하에 있는 식솔들을 살뜰히 챙기는 부잣집 도련님 이미지를 느끼게 한다. 


'관상' 제작진의 두번째 역학 시리즈이자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코미디 '궁합'은 2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골든슬럼버, OST 발매 & ‘힘을 내’ 뮤직비디오 CGV 페이스북 최초 공개! (2018-02-13 19:00:30)
바람 바람 바람, 4월 5일 개봉 확정&30초만으로 끝장 보는 초강풍 티저 예고편 공개! (2018-02-13 11:14:31)

태풍 ‘솔릭’ 남해안 접근... ...
5년간 임무 완수한 아리랑 5호,...
원더풀 고스트, 시.선.강.탈 ...
행안부 중심, 태풍 내습 대비 ...
이카루스M,  ‘펠로우 시스템...
국회입법조사처, “성착취 피...
안시성, 스타일리시 캐릭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