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2월2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골든슬럼버, OST 발매 & ‘힘을 내’ 뮤직비디오 CGV 페이스북 최초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2월13일 19시00분 ]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배우들의 호연과 드라마틱한 도주극 그리고 생생한 볼거리와 들을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골든슬럼버'의 OST가 오늘 정오 발매된 가운데, 강동원, 김성균, 김대명의 ‘힘을 내’ 녹음현장을 담은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됐다.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다.

강동원을 비롯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까지 가세한 골든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골든슬럼버'가 영화의 진한 감성과 여운을 더할 OST를 오늘 정오 발매한 가운데, 강동원, 김성균, 김대명의 화기애애한 녹음 현장을 담은 ‘힘을 내’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오늘 발매된 '골든슬럼버' OST는 ‘힘을 내’를 비롯 ‘그대에게’, ‘골든슬럼버’ 등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영화 개봉 하루 앞선 오늘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 강동원, 김성균, 김대명이 직접 녹음에 참여한 ‘힘을 내’가 배우들의 생생한 녹음 현장과 '골든슬럼버'의 장면들이 어우러진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 가위바위보를 하면서 녹음 순서를 정하는 유쾌한 분위기부터 함께 진지하게 호흡을 맞추는 모습은 스크린 밖에서도 이어지는 강동원, 김성균, 김대명의 특별한 우정과 앙상블을 드러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중간중간 삽입된 '골든슬럼버'의 장면들은 ‘힘을 내’의 따뜻한 가사와 듣는 이의 힘을 돋우는 선율과 어우러져 영화가 선보일 진한 감성을 예고한다. 


특히, ‘힘을 내’는 신해철의 미공개 보컬 트랙 버전으로 영화 OST로서 스크린에 울려 퍼지는 것도 처음이지만 유가족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발표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태성 음악감독은 ‘힘을 내’를 엔딩 크레딧에 사용하기 위해 ‘주연 배우들과 신해철의 합창’으로 컨셉을 정했으며, 배우들의 녹음 과정에서도 세심한 디렉팅을 통해 신해철과 실제로 합창하는 듯한 상황을 연출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신해철의 절친한 동료인 남궁연이 '라라랜드' 월드투어 음향감독으로 미국에서 활동중인 음향 엔지니어 트로이 최와의 협업으로 완벽한 믹싱을 완성해 더욱 완성도 높은 음원으로 영화에 진한 여운을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영화가 끝나고 지워지지 않는 감동을 선사할 OST와 ‘힘을 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골든슬럼버'는 풍성한 들을거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순간 세상이 주목하는 암살범이 된 한 남자의 도주극에서 비롯된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강동원의 새로운 연기 변신, 여기에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이 더해져 설 연휴 최고의 기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골든슬럼버'는 오는 2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월요일이 사라졌다. ‘일곱 쌍둥이 캐릭터 비하인드 영상’ 최초 공개 (2018-02-13 19:30:50)
궁합, 설 맞이 '궁합'의 주역 심은경-이승기-연우진-최우식, 무술년 설빔 컬러 제안! (2018-02-13 12:59:46)

국회와 우즈베키스탄 의회간 ...
국회 법제실, 조승래 의원실과...
치츠인더트랩, 2018 완벽한 치....
성인전용 하드코어 모바일 액...
블레이드&소울, 9종의 던전 공...
크로스파이어, 18년 첫번째 국...
소공녀, 대체 불가 매력으로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