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레드 스패로, 상상을 초월하는 파격, 스파이 훈련 수칙을 담아냈다! ‘스파이 스쿨’ 영상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2월14일 10시36분 ]
 
 

[사진제공=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18년 가장 파격적인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며, 제니퍼 로렌스의 역대급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레드 스패로'가 스파이로 거듭나기 위한 ‘레드 스패로’만의 훈련 수칙을 담은 ‘스파이 스쿨’ 영상을 공개했다.

2018년 가장 파격적인 스릴러 '레드 스패로'가 가장 매혹적인 스파이로 거듭나기 위한 훈련 수칙을 담은 ‘스파이 스쿨’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레드 스패로는 몸과 마음을 이용해 타겟을 조종하도록 훈련받는 스파이 조직 '레드 스패로', 그곳에서 훈련을 마친 ‘도미니카’(제니퍼 로렌스)가 이중 첩자를 알아내기 위해, 미국 CIA 요원을 유혹하며 속고 속이는 작전을 펼치는 파격적인 스릴러.

공개된 영상은 ‘제4국립학교’라고 불리는 ‘레드 스패로’ 양성 비밀정보기관에 처음으로 입소하는 ‘도미니카’(제니퍼 로렌스 분)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앞으로 일어날 사건들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너의 몸은 조국의 것이다”라며 냉혹한 목소리로 첫 번째 수칙을 말하는 ‘사감’(샬롯 램플링 분)은 ‘레드 스패로’ 양성 비밀 정보기관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어, ‘레드 스패로’로 거듭나기 위해 강도 높은 훈련을 받는 ‘도미니카’와 “한계 너머까지 자신을 밀어 붙여라”는 두 번째 수칙은 최고의 ‘레드 스패로’ 요원이 되기 위한 그녀의 끝없는 노력을 단번에 느끼게 한다.

마지막으로, “유혹을 통해 약점을 이용하고 정보를 빼낸다”는 수칙은 체력적인 훈련뿐만 아니라, 심리 조작술을 통해 타깃의 약점을 파악해 몸을 이용해 유혹하고, 조종하며 결국 원하는 정보를 빼내는 그들만의 스파이 기술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전에 투입되기 전 상대를 유혹하는 기술을 익히는 ‘도미니카’의 관능적인 눈빛과 고혹적인 자태는 ‘레드 스패로’ 사상 최고의 스파이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제껏 본 적 없는 가장 파격적인 스파이의 훈련 수칙을 담아낸 ‘스파이 스쿨’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레드 스패로'는 오는 2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궁합, 발렌타인데이 맞아 이승기-연우진-강민혁 발렌타인데이 고백 영상 공개 (2018-02-14 11:15:05)
게이트, 망가질 줄 아는 배우들 임창정-정상훈-김도훈의 ‘문을 여시오’ 뮤직 비디오 전격 공개! (2018-02-14 09:52:43)

날씨, 내륙 곳곳 첫눈 내린다?...
축구 벤투호, 우즈베키스탄에 ...
운수대통 주간운세, 11월 18일 -...
운세, 11월 21일 [음력 10월 14일]...
올에이지 히트팝 최고의 뮤지...
"디자인에 가치를 더하다"
제천, 슬로씨티와 한방(韓方)...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