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2월2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니지M, 설날 기념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한 이벤트 2종
등록날짜 [ 2018년02월14일 12시4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14일부터 설 이벤트 2종을 시작한다.

리니지M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는 설 이벤트 2종에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14일부터 새로운 게임 콘텐츠 ‘아이템 컬렉션’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설 연휴, 리니지M과 달리자!’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 매일 오전 10시 리니지M에 접속한 이용자는 우편함에서 다양한 아이템(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 버림받은 자들의 땅 충전석 등)을 받을 수 있다.


‘새해 복 수집 대소동’ 이벤트는 28일까지 열리며, 이용자는 특수 던전 3종(버림받은 자들의 땅, 몽환의 섬, 고대 정령의 무덤)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복 주머니’를 얻을 수 있고, 복 주머니는 이벤트 아이템(큰집의 솥뚜껑, 작은집의 뒤집개, 우리집 보자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리니지M은 새로운 콘텐츠 ‘아이템 컬렉션’을 추가했으며, 이용자는 지정된 아이템을 등록해 캐릭터의 능력치(데미지 리덕션, 근/원거리 데미지 등)를 높일 수 있다.

아이템 컬렉션은 70여 종으로, 강화 효과는 계정 내 모든 캐릭터에 적용되며, 이용자는 ‘새해 복 수집 대소동’에서 모은 이벤트 아이템으로 ‘작은집 용사 세트’, ‘우리집 용사 세트’ 등 특별한 아이템 컬렉션 10종을 제작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펜타스톰 for kakao’ 설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 진행 및 발렌타인데이 기념 신규 스킨 공개 (2018-02-14 12:46:12)
프렌즈마블 for kakao, 모모랜드 '주이'의 프마송과 영상 공개 (2018-02-14 12:23:48)

국회와 우즈베키스탄 의회간 ...
국회 법제실, 조승래 의원실과...
치츠인더트랩, 2018 완벽한 치....
성인전용 하드코어 모바일 액...
블레이드&소울, 9종의 던전 공...
크로스파이어, 18년 첫번째 국...
소공녀, 대체 불가 매력으로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