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2월2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틀 포레스트, 김태리 쿡방-류준열-진기주 먹방 담은 6종 스틸&레시피 포스터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2월14일 13시13분 ]
 
 

[사진제공= 메가박스㈜플러스엠]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임순례 감독이 연출하고,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까지 청춘 배우들의 완벽한 조합으로 2018년 2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가 설 연휴를 앞두고 침샘을 자극하는 요리 에피소드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리틀 포레스트는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고, 주인공 ‘혜원’은 사계절 제철 작물을 이용해 다채로운 음식을 만들고 각 음식에 담긴 추억을 회상하며 성장해 나간다.
[사진제공= 메가박스㈜플러스엠]


'리틀 포레스트'는 시루떡, 오이 콩국수와 같은 한국의 맛을 대표하는 토속적인 음식부터 떡볶이, 튀김, 양배추 샌드위치 같은 일상적인 음식, 오코노미야끼, 꽃 파스타와 같은 국적을 가리지 않은 다양한 음식의 향연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 봄의 양배추 샌드위치. 여름의 오이 콩국수, 가을의 곶감, 겨울의 시루떡 등 다양한 요리를 직접 만들고, 먹고 있는 김태리의 모습은 영화에서 선보일 그녀의 요리 실력은 물론, 제철 농작물로 만든 다양한 음식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리틀 포레스트'를 촬영하면서 다양한 요리법을 배우는 것은 물론,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먹을 수 있어 행복했다는 김태리는 “촬영 전부터 계절 별로 어떤 요리를 만들 것인지에 대해 따로 회의하고, 요리도 직접 해봤다. 푸드 스타일리스트 팀에서 제 요리 실력을 미리 파악해 두셔서, 촬영 때 좀 더 순조로웠던 것 같다.

푸드 스타일리스트 팀의 도움을 받아 영화에 등장하는 음식들을 직접 요리했는데, 그 과정이 즐거우면서도 가장 어렵고 힘들었던 기억이다”라는 특별한 소감으로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레시피 포스터는 영화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음식들의 맛깔스러운 면모들과 함께 꽃 파스타를 맛있게 먹는 김태리의 모습을 담아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처럼 단순히 배고픔을 해결하는 한 끼 식사가 아닌, 소중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매개체 이자 “최고의 안주는 알싸한 추위와 같이 나눠 마실 사람”이라는 ‘혜원”의 대사처럼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이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리틀 포레스트' 속 요리들은 보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마음의 허기를 채워주는 ‘소울 푸드’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광, 제철 농작물로 만들 다채로운 요리에 임순례 감독이 선사하는 따스한 메시지로 올 봄, 관객들의 마음을 위로할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2월 28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폭발적 극찬 담은 ‘어메이징 리뷰 예고편’ 공개! (2018-02-14 18:51:46)
블랙 팬서, 내한 주역 4인의 발렌타인데이 하트 사진&설날 인사 영상 공개 (2018-02-14 12:31:00)

국회와 우즈베키스탄 의회간 ...
국회 법제실, 조승래 의원실과...
치츠인더트랩, 2018 완벽한 치....
성인전용 하드코어 모바일 액...
블레이드&소울, 9종의 던전 공...
크로스파이어, 18년 첫번째 국...
소공녀, 대체 불가 매력으로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