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OBIUS FINAL FANTASY’ 신규 레전드 직업 ‘미드가르의 꽃 파는 소녀’ 업데이트
등록날짜 [ 2018년02월14일 13시18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4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에 신규 레전드 직업 ‘미드가르의 꽃 파는 소녀’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미드가르의 꽃 파는 소녀’는 전투 시작 시 ‘회복 엘리먼트 스타터’로 안정적인 서포트 능력을 발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별의 생명을 지키는 전사들에게 전체 HP회복과 트란스 소서리, 페이스, 배리어, 월 효과를 부여하는 ‘별의 수호’ 필살기가 특징이다.


신규 직업 추가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먼저 오는 15일(목)부터 ‘파이널 판타지Ⅶ 부스트 대소환 제2탄’이 시작되며,  본 소환에서 레전드 직업이 당첨된 경우, 소환 기간에 한해 ‘미드가르의 꽃 파는 소녀’가 우선적으로 소환된다

또한 웨폰 카드 소환 확률이 상승하는 ‘파이널 판타지Ⅶ 웨폰 리미티드 대소환 제2탄’도 함께 진행된다.

빛의 속성인 ‘다이아몬드 웨폰: FFⅦ’, 바람 속성인 ‘에메랄드 웨폰: FFⅦ’, 오메가 드라이브 어빌리티로 버서크, 헤이스트, 퀵 스킬이 특징인 ‘오메가 웨폰: FFⅦ’ 등 별의 수호자 3인의 웨폰 카드로서 1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아울러 15일부터 
이슈타르 닉스 디라이 사스콰치 아프로디테 등 7개의 픽업 카드가 어빌리티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지난 2월 1일부터 시작된 ‘페이탈 콜링 제3탄’이 시작, 결전의 땅 ‘북쪽 대공동’에서 진행된다.


마지막 무대인 ‘페이탈 콜링 제3탄’은 페이탈 콜링 제2탄 및 니블헤임 리전을 클리어 한 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라스트 던전 ‘북쪽 대공동’에서 별의 미래를 건 치열한 사투가 예상된다.

‘MOBIUS FINAL FANTASY’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스퀘어 에닉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O.E, 고대 주술로 적을 공격하는 픽시 ‘루시’, 선호 슈트 ‘카발라’ 업데이트 (2018-02-14 18:09:25)
검은사막, 새로운 동반자 ‘요정’ 4종 업데이트 (2018-02-14 13:05:02)

축구 벤투호, 우즈베키스탄에 ...
운수대통 주간운세, 11월 18일 -...
운세, 11월 21일 [음력 10월 14일]...
올에이지 히트팝 최고의 뮤지...
"디자인에 가치를 더하다"
제천, 슬로씨티와 한방(韓方)...
축구, 전반전 '남태희-황의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