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POP 월드페스타’ 17일 강릉원주대서, 백지영‧휘성 등 스타 총출동
등록날짜 [ 2018년02월17일 18시40분 ]
 
 

- “평창동계올림픽”, “가장 기대되는 문화오림픽의 핫이수”
- 세계가 지켜보는 한류스타들 대한민국 상징적인 문화콘텐츠“ 강릉에서 


'K-POP 월드페스타' 공연이 17일 밤 6시 30분부터 강릉원주대학교 운동장을 달구고 있다. / 공연시작전 열기 가득한 모습

[더코리아뉴스] 조현상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강원도가 공동 주최하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기념 K-POP 월드 페스타’ 2차공연이 17일 오후 6시 30분 강원 강릉시 강릉원주대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2차 공연에는 김범수, 백지영, 휘성, 다이나믹 듀오, 더블케이, 리듬파워, 넉살, 주노플로, 킬라그램, 치타 등 R&B와 힙합 가수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이날 평창, 대관령 등에는 한파특보가 내렸고, 정선 경기장은 초속 5m 강풍이 불어 오전 경기가 오후로 연기되는 사태를 가져왔지만, K-POP 월드페스타 공연이 개최된 강릉 날씨는 상대적으로 따뜻해 열기를 더했다. 

티켓링크를 통해 사전 티켓을 예매한 관람객들은 이날 오후 2시30분 티켓 링이 시작되어 오후 5시부터 강릉원주대 운동장을 가득 메우기 시작했다. 평화올림픽 답께 참시 총을 손에서 놓은 군인들부터 어린아이까지 나이를 불문하고 환호성을 올리며 세계적인 음악 K-POP과 함께 추운 밤을 녹이고 있다. 

K-POP 월드 페스타에서는 ‘커버댄스 추고, 평창동계올림픽 가자!’란 타이틀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국내외 K-POP에 관심이 있는 팬들이 동영상 제출 신청을 하면 심사를 통해 당선된 총 4팀이 ‘K-POP 월드 페스타’에 정식 초대돼 K-POP 월드 페스타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공연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나 사전에 티켓링크를 통해 신청한 선착순 1만 명에 한해 입장이 허용되었다. 이 과정에서 수수료 천원과 티켓 사전 배송료 이천오백 원을 관람객이 부담해야한다.   

K-POP 월드 페스타 2~3차 공연 출연진 등 세부사항은 평창문화올림픽(culture2018.com)과 월드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www.k-popwf.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계올림픽 취재를 위해 빙상경기 개최도시인 강릉시를 찾은 중국 CCTV, 미국 nbc, 일본 NHK 등은 사전에 촬영 협조요청을 하는 등 ‘K-POP’ 스타들의 공연에 많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또 오는 24일 올림픽 패막 2일 앞두고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3차 공연에는 슈퍼주니어, B1A4, B.A.P, 펜타곤, 라붐, 정세운, KARD, 크리샤츄 등이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평화올림픽 답께 손에서 총을 잠시 놓은 군인들이 곧 출연할 가수들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조현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원도립극단, ‘메밀꽃 필 무렵’ 올림픽공연과 순회공연 (2018-02-18 12:32:01)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강릉에서 DMZ사진전 관람 (2018-02-12 23:06:04)

문체부, 전통문화예술 텔레비...
락스타게임즈, RED DEAD 온라인 ...
'모두의마블’ 제1회 ‘월드 ...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
김정렬 2차관 복구 후 첫 운행...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오...
컴투스, 임직원과 함께 청담종...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