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X 핵심장비 AESA 레이다 공개!…보고 믿어...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11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연극'미저리'-최고의 몰입감으로 별(★)들도 줄줄이 관람...!
등록날짜 [ 2018년02월27일 12시11분 ]
 오는 4월1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사진은 연극 '미저리'셀럽 방문(사진제공-(주)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

[더코리아뉴스] 하준희 기자 = 오래전 할리우드 영화로 개봉되어 관객들로 부터 호평을 받은 연극 '미저리'가 지난 2월 9일 역사적인 국내 초연의 막을 성공적으로 올린 연극 '미저리'가 개막과 동시에 수많은 스타들의 극찬과 응원을 받으면 순항 중이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난 한 주 동안 연극 '미저리' 개막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배우 윤균상-채수빈-양세종-산이-오만석-김지호 등 연일 스타들이 찾아와 공연장이 북적였다.


‘폴’ 역의 김상중을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팀의 김진만 감독, 윤균상, 채수빈 등이 공연장을 찾았으며, 극중 ‘애니’역의 고수희를 위해 연극 '엘리펀트 송'을 함께 했던 박은석과 전성우가 찾아와 끈끈한 의리를 보여주었다.

 

또한, 이건명과 같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 최근 '사랑의 온도'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양세종을 포함하여 김현정-산이-김지호-남보라-오만석-박슬기 등이 연극 '미저리'의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와 주었고, 연극 <미저리>의 배우들 역시 무대에서 최고의 연기력으로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연극 '미저리'는 동명의 소설과 영화를 통해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 온 명작으로, 인기 소설 ‘미저리’의 작가 폴을 동경하는 팬 애니의 광기 어린 집착을 담은 스릴러이다.


2015년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개막 전부터 이미 그 작품성을 인정 받아 연일 화제의 중심에서 흥행신화를 썼으며, 최고의 액션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연극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연극 '미저리'의 국내 초연은 영화 같은 무대 전환을 보여 주는 회전무대, 인물의 감정을 섬세하게 따라가는 음악과 김상중-김승우-이건명-길해연-이지하-고수희-고인배와 같은 국내 최정상 배우들의 명연기가 더해져 연일 호평을 이어 가고 있다.


연극 '미저리'는 4월 1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2월 28일 회차 예매 시, ‘문화가 있는 날’ 40%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준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악방송 17주년 개국 기념, <GMV 프로젝트> 3월 2일 전격 공개! (2018-03-01 15:16:35)
봄은 홍매화 꽃망울에 맺혀 있어요 (2018-02-24 21:04:26)

날씨, 전국에 비…많은 곳 최...
일본 코로나 검사 839명, 검사 ...
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
오늘의 운세, 8월 11일[음력 6월...
올 BIAF 2020홍보대사는 BIAF와 동...
코로나로 답답하고, 장마로 꿉...
일본 코로나 충격, 시마네현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