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9월2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괴물들, 감정의 파고를 이끌어내는 선율로 관객들의 마음 사로잡은 OST 발매
등록날짜 [ 2018년03월12일 18시10분 ]
 
 

[사진출처= YG KPLUS 임민주 음악감독(우)]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18년 가장 빛나는 발견 '괴물들'이 영화 속 인물들의 감정을 더욱 부각시킨 OST 앨범을 발매했다.

살아남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해야하는 소년과 원하는 건 어떻게든 가져야 하는 소년, 그리고 그 두 소년 사이에 있는 천진난만한 소녀.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10대들의 권력과 폭력의 비극을 그린 청춘느와르 '괴물들'이 극중 인물들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더욱 부각시킨 OST 앨범을 전격 발매했다.

지난 3월 8일 발매된 '괴물들'의 OST는 YG KPLUS 소속의 신예 음악감독 임민주가 맡았다. 그는 세상이 미처 알지 못했던 청춘들의 진짜 이야기와 폭력의 피해자인 ‘재영’이 느끼는 행복, 고통, 무기력 등 다양한 감정을 음악으로 섬세하게 풀어내며 관객에게 더욱 커다란 감정의 파고를 전한다.

또한, 임민주 감독은 인물의 감정 전달은 물론, 그들의 심리 변화까지 세밀하게 표현하기 위해 아날로그 신스와 앰비언트 사운드, 피아노, 기타 등을 이용해 미니멀하면서도 강렬한 무드의 음악을 만들었다.

임민주 감독이 만들어낸 음악은 이원근, 이이경, 박규영, 오승훈 등 충무로 연기 괴물들이 펼치는 강렬한 연기와 빛나는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관객들에게 정서적 울림을 전한다.

개봉 직후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와 영화가 던지는 뜨거운 메세지로 언론과 관객 모두로부터 폭발전인 찬사를 받은 '괴물들'이 영화 속 OST까지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영화 속 인물들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더욱 부각시킨 OST 앨범을 발매해 기대를 모으는 '괴물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행, ‘VR투어쇼’ 판권계약 체결! VR 콘텐츠로 전 세계 순회 (2018-03-13 13:00:20)
바람 바람 바람, 송지효의 인생 캐릭터 탄생 주목하라! (2018-03-12 12:54:59)

문희상 국회의장, 국회 공무직...
날씨, 전국 구름 많고, 내일 추...
북녘 산천의 향기를 담은 김정...
국방·산업통상자원·고용노동...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9월 23...
운세, 9월 24일 [음력 8월 15일] ...
운세, 9월 23일 [음력 8월 14일]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