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6월21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극한직업, 류승룡-이하늬-진선규-이동휘-공명까지 최강의 코믹군단 캐스팅 완성!
등록날짜 [ 2018년03월14일 12시19분 ]
 
 

[사진제공= 류승룡 – 프레인글로벌 / 이하늬 – 사람엔터테인먼트 / 진선규 – 씨네21/ 이동휘 – 네이버 폴라 / 공명 - 판타지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
스물' 이병헌 감독과 충무로 대표배우 류승룡의 만남으로 기대를 불러일으킨 영화 '극한직업'이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까지 최강 웃음을 선사할 5인의 ‘마약반’ 캐스팅을 완료하고 3월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극한직업은 범죄조직을 소탕하려는 ‘마약반’ 형사들이 잠복근무를 위해 ‘위장창업’한 치킨집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벌어지는 웃지 못할 상황을 그린 이야기이다.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로 불철주야 시달리는 극한 직업을 감당하게 된 5인의 마약반에는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캐스팅 되었다. 

언제나 맡은 바 업무에 충실하지만 마음 먹은 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는 만년반장 ‘고반장’ 역은 코미디부터 스릴러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팔색조 캐릭터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충무로 대표배우 류승룡이 맡았다.

또한 매운 손맛과 독한 말맛으로 무장한 ‘장형사’ 역에는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이하늬가, 잠복근무 중 우연히 절대미각을 발견하게 된 ‘마형사’ 역에는 '범죄도시'로 제 38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거머쥔 ‘2017년의 남자’ 진선규가 낙점되었다.

이하늬와 진선규는 영화 속에서 앙숙 케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며, 또한 마약반에서 유일하게 정신 줄을 잡고 있는 ‘영호’ 역에는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휘가, 의욕만 넘치는 팀의 막내 ‘재훈’ 역에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라이징 스타 공명이 캐스팅 되었다. 

'극한직업'의 연출을 맡은 이병헌 감독은 함께 호흡을 맞출 5인의 배우들에 대해 “너무나 훌륭한 배우들이 모여 흥미로운 조합을 빚어냈다.

이들과 함께 할 작업에 가슴 설레고 기대되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는 소감을 밝히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고, 버무리고 튀기는 극한 상황을 마주하게 된 ‘마약반’의 짠내 나는 활약을 그린 '극한직업'은 캐스팅을 완료하고 3월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1차 예고편 최초 공개! (2018-03-14 15:23:40)
운동회, 사랑스러운 ‘승희’의 화이트데이 영상 공개! (2018-03-14 10:50:32)

운세, 6월 22일[음력 5월 9일] 일...
날씨, 하지…다운 강해진 무더...
MMORPG ‘에오스’, 신규 필드 ...
딜루젼스튜디오, 블루홀 연합 ...
신과함께-인과 연, 1,440만 관객...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패...
웹 MMORPG 여신세계, 일주일 만...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