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5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PS4 'Devil May Cry® HD Collection' 14일 국내 정식발매
등록날짜 [ 2018년03월14일 15시08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4일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Devil May Cry® HD Collection' PlayStation®4 버전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Devil May Cry® HD Collection'은 전세계에서 1,600만장의 판매를 기록한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인 “Devil May Cry” 시리즈 1편부터 3편을 모은 시리즈로, 반은 악마이면서도 악마 사냥꾼인 주인공 ‘단테’를 플레이어가 조작을 하면서 스토리가 전개된다. 단테는 독특한 그만의 스타일을 통해 악마들을 제거 및 사냥 해나가게 된다. 

적들을 제압하고 단테를 더 강하게 만들어 줄 붉은 오브를 얻기 위해 검과 쌍권총을 사용하며 콤보를 연계해 나가는 것이 본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더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수행할수록 더 많은 붉은 오브를 받을 수 있으며, 얼마나 스타일리시 한 플레이를 하고 있는지 스크린 우측 상단에 있는 랭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장 처음 “Dull”로 시작하면서 콤보를 늘려나갈수록 “Cool!” → “Bravo!” → “Absolute”→ 그리고 “Stylish”까지 랭킹을 올릴 수 있다. 그리고 본 콜렉션에 포함된 Devil May Cry 3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단테의 형인 ‘버질’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3월 14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Devil May Cry® HD Collection' PlayStation®4 버전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자료제공= 게임피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이온, ‘신입 데바 환영회’ ‘미니온을 키우는 가장 완벽한 방법’ 등 2종 이벤트 (2018-03-14 15:13:28)
이펀컴퍼니, 삼국지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 애플 앱스토어 출시 (2018-03-14 15:03:14)

기부금 10억원 역대급 자선 기...
홍진호, 이번 대회로 한국 게...
KAI, 2,000억 규모 의무후송전용...
해군 청해부대, 소말리아 해역...
“가깝고도 가까운 이웃나라, ...
날씨, 오전까지 강추위. 오후...
토요일 주간운세, 12월 9일 - 12...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