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9월2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챔피언, 재미x흥미x긴장감 UP! 매력만점 악역군단 관객 취향 저격 예고!
등록날짜 [ 2018년04월13일 11시24분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처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18년 5월,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챔피언'의 각양각색 악역 캐릭터들이 눈길을 모은다.  

영화 '챔피언'은 매력만점 주조연 배우들을 뛰어넘는 심스틸러 악역들이 관객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최초 팔뚝액션이다.

먼저 ‘마크’(마동석)의 스폰서를 자처한 ‘유창수’(양현민)는 나쁜 놈과 허당의 면모를 동시에 갖춘 악역으로 관객이 예상치 못한 곳에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으로, 그는 ‘마크’의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권율)가 선보이는 화려한 말발과 설득으로 자기 앞에서 한 없이 까칠한 ‘마크’의 스폰서를 맡게 된다.

하지만 사사건건 ‘마크’와 부딪치고 그를 위험으로 몰아넣고, ‘유창수’ 역을 맡은 양현민은 '바람 바람 바람'에서 맹인 안마사 역을 맡아 촌철살인 대사로 관객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챔피언'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스폰서의 모습부터 ‘마크’의 압도적인 힘에 짓눌려 도망가는 허당 매력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유창수’의 배후에서 팔씨름 도박판을 쥐락펴락하는 ‘제이슨 김’(박선호)도 놓쳐 선 안 될 악역 캐릭터 중 하나로, ‘유창수’까지도 눈치를 보게 만드는 돈과 권력을 지닌 ‘제이슨 김’은 ‘마크’가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하는 과정에 더욱 긴장감을 부여하며 극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제이슨 김’ 역을 맡은 박선호는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영상의학과 야망남을 연기하는 등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로, 영화 '챔피언'에서는 젊은 재력가 '제이슨 김'으로 분해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창수’가 ‘마크’를 대적할 선수로 데려온 사람은 前 국내랭킹 1위의 실력자이지만 자신과 팔씨름하는 상대를 불구로 만들어버리는 게 취미인 악질 선수 ‘펀치’(이규호)로, 그는 모두가 피해가고 싶은 반칙왕이자 괴력의 힘을 가진 전설의 선수로,  ‘마크’가 챔피언 매치를 따내기 위해서 피해 갈 수 없는 인물이고, 선수들 뿐만 아니라 업계 모두가 기피하는 인물 ‘펀치’를 맡은 이규호는 '범죄도시', '불한당 : 나쁜놈들 전성시대'를 통해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였고 '챔피언'에서는 첫 등장부터 관객들의 시선을 앗아갈 예정으로, ‘마크’와 경쟁을 하는 국내랭킹 1위의 ‘콤보’(강신효)도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인물이다.

그는 ‘마크’의 실력을 한 눈에 알아본 진정한 스포츠 선수로 이벤트로 나간 대회에서 ‘마크’와 팔씨름을 겨루고 그의 진면목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된다. 챔피언 타이틀 매치에서 ‘마크’와의 정정당당한 경쟁을 꿈꾸는 인물로 분한 강신효는 진정한 스포츠맨십이 무엇인가를 영화에서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스크린을 장악할 매력적인 신스틸러 악역군단이 등장하는 영화 '챔피언'은 오는 5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데드풀2, 1편 이어 2편까지 ‘스타 번역가’ 황석희가 맡는다! (2018-04-13 12:25:21)
레슬러 황우슬혜, 귀보씨의 사차원 소개팅녀 ‘도나’로 변신! (2018-04-13 10:35:22)

우리시대, 아버지들의 애환과 ...
문재인 대통령 북한 찍고 뉴욕...
해외 사건사고로 지급한 보험...
중국發 사이버공격 심각한 수...
날씨, 맑고 쌀쌀한 깊어진 가...
운세, 9월 25일 [음력 8월 16일] ...
추석맞이 볼만한 대학로 연극,...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