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해외축구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손흥민, BBC 올해의 선수후보리스트에 올랐다
등록날짜 [ 2018년04월13일 13시29분 ]
 
 

손흥민은 충분히 프리미어리그 톱클래스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자료사진/손흥민


[더코리아뉴스]
조인애 기자 = 올해의 선수, 손흥민 ‘후보리스트 3표’도 대단하다 모하메드 살라가 9표, 케빈 더 브라위너가 8표를 받으며 BBC 전문가의 올해의 선수 투표를 독식했지만, 손흥민은 각 전문가가 6명씩 선정한 '후보리스트'에서 3회 선정됐다.

영국 'BBC'는 13일(이하 한국시간) 앨런 시어러, 프랭크 램파드를 비롯한 축구 전문가 1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 투표 결과 발표에서 손흥민 도 후보리스트에 올랐다.

각 전문가가 후보로 6명을 고르고 그 중 최고의 선수 1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투표가 진행됐고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득점 선두 모하메드 살라(리버풀)가 케빈 더 브라위너(맨체스터 시티)에 한 표 앞선 9표를 받아 올해의 선수로 지목됐다.

전문가 17명 중 살라, 더브라위너 외에 다른 선수를 올해의 선수로 지목한 사람은 없다. 다만 손흥민을 6인 후보에 집어넣은 전문가가 3명이었다. 각 축구 전문가가 6명씩 선정한 후보 리스트에 손흥민의 이름이 들어간 것. 마크 슈워쳐, 디온 더블린, 레온 오스만이 손흥민을 후보 리스트에 넣었다. 슈워처와 더블린은 올해의 선수로 살라, 오스만은 더 브라위너를 선택했다.

후보리스트 포함 횟수로 보면 살라와 더 브라위너가 17명 모두에게 선택을 받았고 케인이 15회, 다비드 실바(맨시티)가 12회로 그 뒤를 따랐다.

이번 시즌 토트넘 홋스퍼의 주전으로 확실하게 거듭난 손흥민은 리그 12골 4도움을 기록 중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조현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손흥민 시즌 18골 10도움, 7월 美 ICC, 세계 강호 18개 구단 출전, 메시 한판 (2018-04-18 16:12:42)
"황희찬 빠르고, 치명적, 수준 높아" 라치오 침몰 놀란 이탈리아 (2018-04-13 13:23:41)

락스타게임즈, RED DEAD 온라인 ...
'모두의마블’ 제1회 ‘월드 ...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
김정렬 2차관 복구 후 첫 운행...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오...
컴투스, 임직원과 함께 청담종...
‘삼국지조조전 ONLINE’, 신규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