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4월2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문화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2회 부산도시영화제의 포스터를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4월15일 18시00분 ]
 오는 5월 17일부터 영화의 전당 소극장에서 진행
 



[더코리아뉴스] 유순희 기자 = (사)부산독립영화협회가 상반기 첫 사업인 제2회 부산도시영화제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본 영화제는 5월 17일부터 5월20일까지 영화의전당 소극장에서 개최된다.


포스터를 디자인한 ‘하마맨션’의 디자이너들은 “부산 도시영화제는 도시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삶의 모습들을 세계 각 도시 간의 교류를 통해 밖으로 끄집어내는 통로 역할을 한다.
 

그럼으로써 각각의 도시, 시민, 영화인을 연결해 하나로 이어지게 하는 영화제의 의미를 여러 겹의 선으로 시각화한 타이포그래피를 통해 전달하려고 했다.” 라고 말하며 포스터 연출 의도를 밝혔다.
 


유네스코 영화창의도시 별 문화와 제작 경향을 알고 국내외 영화인들의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는 제2회 부산도시영화제는 유네스코 영화창의도시인 부산을 포함한 13개의 도시와 (사)부산독립영화협회와 교류를 해왔던 영화제 교류도시 3개 도시, 총 16개의 도시가 함께한다.
 

여기에 제2회 부산 레지던시 영화제작사업에 참가하는 3명의 감독들과 3명의 PD들이 제작한 세 편의 작품이 영화제의 폐막식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제1회 부산 레지던시 영화제작사업을 통해 완성된 작품도 다시 만나 볼 수 있다.
 


부산도시영화제 김기만 총괄 프로그래머는 “세계 각국 도시의 다채로운 삶의 모습을 담은 영화를 소개하고 해외-부산 영화인의 공동제작을 통해 항구적인 인적교류를 활성화 할 수 있다.” 라고 말하며 개최목적을 덧붙였다.
 

제2회 유네스코 부산도시영화제의 개막행사는 5월 17일 금요일 오후 7시에 영화의전당 소극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순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립생태원, 유아-초등학생 대상 ‘2018 봄을 그리다’ 생태그림대회 열어 (2018-04-19 17:30:49)
제6회 무주산골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2018-04-15 17:45:00)

모바일 신작 '마기아' NDC서 게...
'신무쌍:삼국영웅전' 사전 예...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범인은 바로 너!, EXO 세훈-구구...
모바일 농구 대전 게임 ‘프리...
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그...
엔씨소프트, 2018년 하계 인턴...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