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윤성빈과 로다주, 싱가포르서 드디어 만났다! 깜짝 인증샷 전격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4월16일 17시10분 ]
 
 

[사진출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인스타그램]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마블 스튜디오의 클라이맥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또 한 번 놀라운 소식을 전한다. 내한 배우 4인과의 전격 조우로 화제를 모았던 ‘한국의 아이언맨’ 윤성빈 선수와 ‘리얼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만남이 전격 성사됐다.

지난 4월 12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월드 투어로 대한민국을 찾은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와의 특급 조우로 큰 화제를 모았던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가 드디어 아이언맨을 만났다.

윤성빈 선수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싱가포르 프리미어 현장에 참석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만나 인터뷰 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성빈 선수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직접 사인한 아이언맨 헬멧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한복을 입은 수호랑 인형을 들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출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SNS를 통해 생중계된 윤성빈 선수와의 만남에서 두 사람은 스켈레톤 종목에 대한 관심을 포함, 서로 궁금했던 점에 대해 물어보며 화기애애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고, 윤성빈 선수는 싱가포르에서 오후에 진행될 레드카펫 행사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아시아 최초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는 마블 스튜디오의 대표 히어로이자 전 세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아이언맨’ 캐릭터 디자인의 헬멧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해, ‘한국의 아이언맨’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또한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의 클라이맥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 소식에 SNS에 포스터를 올리고 설렘을 표하는 등 마블 팬의 면모를 보여줬고, 이에 내한 배우들과의 만남에 이어 리얼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의 만남까지 이뤄지며 또 한번 진정한 마블 팬임을 입증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이다.

역대급 내한 이벤트, 사상 최강의 예매 화력에 이어 ‘한국의 아이언맨’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와 ‘리얼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전격 조우까지 연일 4월 최고의 화제를 낳고 있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4월 2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레슬러, 기분 좋은 웃음과 완벽 케미 모두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2018-04-17 09:58:17)
데자뷰, 배우 이천희 파격 변신! 상황을 압박하는 캐릭터로 서스펜스 극대화! (2018-04-16 17:00:05)

‘나쁜형사’ 김건우, 신하균 ...
프렌즈마블, '챌린지 모드' 등 ...
'블소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 ...
‘넥슨포럼’, 창작물 모은 연...
신선농산물, 수출 역대 최고치...
리니지2, 라이브 서버 대규모 ...
‘천애명월도’, ‘낙화’ 업...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