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9월2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레슬러, 기분 좋은 웃음과 완벽 케미 모두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4월17일 09시58분 ]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디씨지플러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
럭키' '공조' '택시운전사'로 흥행 연타석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유해진의 차기작이자 주목받는 신예 김민재, 이성경과의 만남, 나문희, 성동일, 진경, 황우슬혜의 가세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레슬러'가 유쾌한 웃음과 케미가 듬뿍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레슬러는 전직 레슬러에서 프로 살림러로 변신한지 20년. 살림 9단 아들 바보 ‘귀보씨’가 예기치 않은 인물들과 엮이기 시작, 평화롭던 일상이 유쾌하게 뒤집히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럭키' '공조' '택시운전사' '1987'로 거침없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유해진의 차기작 '레슬러'는 충무로 신예 김민재, 이성경을 비롯 나문희, 성동일, 진경, 황우슬혜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조합, 여기에 '써니' '과속스캔들' 제작진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5월,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해피 무비 '레슬러'가 살림 9단 아들 바보 ‘귀보씨’와 그의 일상을 유쾌하게 뒤집는 이들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프로 살림러 ‘귀보씨’와 그의 평화롭던 일상에 변화를 가져오는 인물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전직 국가대표 레슬러에서 현직 프로 살림러로 변신한 ‘귀보씨’ 역 유해진은 컬러풀한 앞치마에 고무장갑까지 오로지 아들 뒷바라지에만 전념하는 살림 9단으로 변신한 친근한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 레슬링 유망주 아들 ‘성웅’, 성웅의 소꿉친구 ‘가영’, 귀보의 엄마, 사차원 소개팅녀 ‘도나’까지 안간힘을 쓰며 이들을 지탱하고 있는 ‘귀보씨’의 모습은 “‘귀보씨’의 일상이 유쾌하게 뒤집힌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다채로운 인물들이 빚어낼 유쾌한 웃음과 케미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한편, 이번 메인 포스터는 매 작품 특유의 매력으로 흥행을 이끌어온 유해진의 새로운 변신은 물론, 라이징 스타 김민재, 이성경, 충무로 베테랑 배우 나문희, 황우슬혜의 가세로 완성된 연기 앙상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유쾌한 웃음과 충무로 세대별 대표 배우들의 완벽 케미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레슬러'는 5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써니' '과속스캔들' 제작진 작품으로, 믿고 보는 흥행 대세 유해진과 김민재, 이성경, 나문희, 성동일, 진경, 황우슬혜 등 세대별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에 반전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유쾌한 재미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레슬러'는 5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홈, '우리들' 제작진의 세 번째 행복에너지 충전! 5월 개봉 및 보도스틸 공개 (2018-04-17 10:26:11)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윤성빈과 로다주, 싱가포르서 드디어 만났다! 깜짝 인증샷 전격 공개 (2018-04-16 17:10:10)

우리시대, 아버지들의 애환과 ...
문재인 대통령 북한 찍고 뉴욕...
해외 사건사고로 지급한 보험...
중국發 사이버공격 심각한 수...
날씨, 맑고 쌀쌀한 깊어진 가...
운세, 9월 25일 [음력 8월 16일] ...
추석맞이 볼만한 대학로 연극,...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