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7월2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펀컴퍼니, 삼국지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 관도대전 업데이트 예고
등록날짜 [ 2018년04월17일 11시26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7일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이 전서버대전 ‘관도대전’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도대전’은 전서버가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로, 각 서버에서 전투력 랭킹 20위 안에 드는 연맹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투 진행 시 첫 점령과 연속 점령을 통해 연맹 전장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최종 점수로 승부를 가리고, 점수가 동일할 경우는 전투력이 높은 연맹이 승리하게 된다.


이용자는 4월 중 진행될 예정인 ‘관도대전’ 업데이트를 통해 치열한 연맹전과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회 경기 종료 시 승부와 전장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며, 우승 연맹에게는 ‘관도대전’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칭호와 보상도 주어진다.


‘삼국지M’은 삼국지 역사 속 실제 사건들을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대규모 전투 콘텐츠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쟁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군부대를 육성해 다른 이용자와 함께 연맹을 구축하고 더욱 강력하게 세력을 키워 나가면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역사 속 장수들을 게임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고, 이들을 육성하고 활용하여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고, 등용과 징병, 농경활동, 공성전투, 황건토비정벌 등 성지 안과 밖에서 내실을 다지는 한편, 전략적인 전술을 펼치면서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전투를 맛볼 수 있다.


‘삼국지M’은 삼국지의 대가 이문열 작가와 대세 배우 이시언, 이규한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게임의 매력을 알리고 있으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용자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관도대전 업데이트를 준비중이다”라며, “곧 찾아 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치열하고 짜릿한 전투의 즐거움을 느끼면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M’ 관도대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이펀컴퍼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 돌파 (2018-04-17 14:03:50)
탄탄한 스토리! 높은 완성도! 다양한 콘텐츠! 다크판타지 RPG ‘데몬 온라인’ 국내 정식 서비스! (2018-04-17 10:58:49)

중국문화와의 교류 개막작 '패...
하늘과 맞 닿아 별과 바람과 ...
문희상 의장, “제헌 이후 70년...
추신수, 1회 안타로 52경기 연...
탱크 배치, 새로 발견된 계엄...
[포토] 심승섭 해군참모총장, ...
날씨, 낮 더위 더 심해지고 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