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4월2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임을 위한 행진곡, 평범한 미대생서 5•18 새벽 방송의 주인공 완벽 변신!
등록날짜 [ 2018년04월17일 16시26분 ]
 
 

[사진제공= 무당벌레필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전국 공개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신예 전수현에 이어 '임을 위한 행진곡'에서 과거 명희 역으로 열연한 김채희 역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화 '임을 위한 행진곡'에서 생기발랄한 미대생 과거 명희 역을 완벽 소화해낸 배우 김채희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임을 위한 행진곡은 1980년 5월, 이철수의 의문사 이후로 시간이 멈춰있는 엄마 명희(김부선 분)를 이해할 수 없었던 딸 희수(김꽃비 분)가 잊힌 진실을 마주하면서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드라마로 김꽃비, 김부선, 이한위 등 베테랑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김채희가 분한 ‘과거 명희’는 5〮18 새벽 방송의 주인공 ‘박영순’씨를 모티브로 탄생되었으며, 데모에는 관심 없던 미대생이었으나 철수를 만나면서 권력의 부당함을 깨닫고 뜻을 함께하는 동료로 변화하는 캐릭터다.

전국 공개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김채희는 철수의 마음을 단번에 휘어잡은 당찬 미대생 역을 마치 제 옷을 입은 것처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철수의 죽음과 점점 조여오는 계엄군의 압박에도 용기를 잃지 않고 뜻을 이어나가는 대범한 모습, 더 이상 도망갈 곳이 없자 5〮18 새벽 방송을 통해 광주 시민의 동참을 요구하는 모습 등 점점 변화하는 과정을 첨예한 감정 연기로 보여줄 예정이다.


'트릭', '쎄시봉' 등에서 작은 역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김채희는 앞서 다양한 브랜드 광고로 먼저 얼굴을 알려왔다.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임을 위한 행진곡'에서 신인답지 않은 절제와 폭발을 오가는 연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물할 것이다.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채희의 열연을 엿볼 수 있는 '임을 위한 행진곡'은 오는 5월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마블 히어로 총집결! 2차 캐릭터 포스터 22종 전격 공개 (2018-04-18 09:21:41)
버닝, 강렬한 만남 스틸 공개하며 캐릭터 기대감 더욱 상승세! (2018-04-17 12:24:19)

'신무쌍:삼국영웅전' 사전 예...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범인은 바로 너!, EXO 세훈-구구...
모바일 농구 대전 게임 ‘프리...
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그...
엔씨소프트, 2018년 하계 인턴...
문화재청, 개막 특별공연 '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