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그나로크 제로, 5월 적용되는 신규 업데이트 내용 ‘개발자 노트’ 통해 최초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4월17일 16시2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7일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다가오는 5월에 적용될 업데이트 내용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5월로 예정된 업데이트로는 게임 내 진화 큐펫 3종 추가, 길드 던전 개방, 신규 지역 및 확장 직업, 직업 밸런스 조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하나 살펴보면 먼저 신규 진화 큐펫인 ‘리틀 이시스’와 ‘혜군’, 그리고 ‘쵸코’ 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시스와 요요, 본건에서 진화하는 3종의 큐펫들은 물리 공격력 퍼센트 증가, 크리티컬 확률과 원거리 물리 대미지 증가, ‘상태이상: 스턴’ 내성 등 강력한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길드 던전이 신규 개방, 길드 던전은 PVP(이용자 간 대결)가 가능하다.

같은 길드원 이외에는 모든 대상을 적으로 인식하는 점이 특징이며, 115~120레벨대 몬스터들로 구성되어 있어 박진감 넘치는 사냥을 경험할 수 있고, 발키리 렐름과 브리토리아에서는 각각 곤충형과 불사형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길드 던전 내 각 몬스터들은 ‘길드 아지트 주화’를 드랍하며, 이를 특수한 PVP용 장비나 소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참고로 해당 던전은 아지트 소유 길드 또는 모든 유저가 일정 제니를 지불하고 입장할 수 있는 공개형으로 구분되어 있다.


또한 라그나로크 제로의 두 번째 로컬라이징 지역으로서 봄을 맞이해 활짝 개화한 벚꽃이 곱게 물들어있는 ‘천수의 나라, 아마쯔’와 라그나로크 제로의 첫 번째 확장 직업이자 ‘쿠나이 던지기’ 등 제로의 사양에 맞게 새롭게 조정된 ‘닌자(Ninja)’ 직업군도 업데이트된다.


이밖에 모든 2차 직업군을 대상으로 스킬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가 시행, 이는 일부 직업군에 한정될 부분을 전체 직업군으로 확대, 한층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그라비티 측은 4월 25일로 예정된 새로운 직업군인 ‘바드&댄서’에 대한 개선 방향도 전달했다.


바드와 댄서 직업군은 모든 합주와 연주, 춤 스킬은 캐스팅이 없이 즉시 발동하는 대신, 유지되는 시간 동안 이동속도 저하와 무기 교체 등 번거로움이 존재했었다.

이를 개선하고자 기본적으로 끊기지 않는 속성을 추가해 플레이의 편의성을 제공할 방침으로, 이와 함께 합주 후유증의 지속시간 대폭 감소, ‘브라기의 시’와 ‘수프라기움’의 효과가 합해져 적용된다.

‘라그나로크 제로’ 5월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개발자 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그라비티]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빛의 계승자, 신규 서번트 ‘[A]헤이렐’·‘하이데’-‘아바타 시스템’ 최초 적용 (2018-04-18 09:03:30)
‘2018플레이엑스포’, 메인무대서 '게임의 교육과 진로에 관한 멋 진 선배들의 이야기' 주제로 열려 (2018-04-17 15:00:57)

변산 노을 축제에서 '해야 해...
일교차 큰 가운데, 강원도에는...
영원한 발라드의 왕자 변진섭
'변산노을축제'에서 선보인 전...
변산반도의 아름다운 노을을 ...
‘숨바꼭질’ 송창의-김영민,...
크레이지 아케이드,17주년 맞...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