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작, 윤종빈-황정민-이성민-주지훈 칸 입성!
등록날짜 [ 2018년05월11일 18시43분 ]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18년 제71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공작' 팀이 프랑스 현지 시각으로 10일 프랑스 니스 공항을 통해 칸 현지 입성을 완료했다.

오는 11일 전 세계 최초 시사회를 앞두고 있는 윤종빈 감독과 배우 황정민, 이성민, 주지훈이 칸에 입성한 소감을 밝혔다. 

'용서받지 못한 자'(주목할 만한 시선/ 2006년) 이후 두 번째로 칸에 초청된 윤종빈 감독은 “'공작'의 첫 번째 관객을 만나게 돼서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된다. 전 세계 영화 팬들에게 영화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신 칸 영화제 관계자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곡성'(비경쟁부문/ 2016년) 이후 다시 한번 칸 영화제에 진출한 황정민은 “배우로서 설레기도 하지만, 애정을 가지고 참여했던 '공작'이 전세계 관객들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긴장되고 떨린다”고 소감을 밝혀왔다.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면모를 선보여온 이성민은 '공작'을 통해 처음으로 칸 국제영화제 초청을 받으며 “매우 기쁘다. 설레는 마음으로 앞으로의 일정에 최선을 다하고 돌아갈 예정”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최근 '신과함께-죄와 벌'을 통해 천만 관객을 동원했던 주지훈은 이번에 처음으로 칸에 입성하게 된 소감을 “기쁜 마음과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하다. 선배님들과 함께 영화제에서의 시간을 만끽하고 올 것”이라고 밝혔다.


설레는 마음과 긴장감을 함께 안고 칸에 입성한 '공작' 팀은 오는 11일부터 전 세계의 영화팬 및 언론사를 대상으로 하는 상영회, 기자회견, 레드카펫 행사 등에 참석해 칸 국제영화제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영화 '공작'은 1990년대 중반,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핵의 실체를 파헤치던 안기부 스파이가 남북 고위층 사이의 은밀한 거래를 감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고, 제71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으로 첫 선을 보이는 '공작'은 올 여름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의 특급 형제, 신하균X이광수X이솜 특급 캐스팅 완성. 5월 중 크랭크인! (2018-05-14 11:51:00)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오프닝 1억 7,000만 달러 수익 예측 (2018-05-11 12:15:21)

‘숨바꼭질’ 송창의-김영민,...
크레이지 아케이드,17주년 맞...
운세, 10월 21일 [음력 9월 13일] ...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10월 21...
인상파 화가 반 고흐의 작품 ...
미혼모들의 아픈 가슴을 직접 ...
‘숨바꼭질’ 이유리, 열일 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