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의 특급 형제, 신하균X이광수X이솜 특급 캐스팅 완성. 5월 중 크랭크인!
등록날짜 [ 2018년05월14일 11시51분 ]
 
 

[사진 제공= NEW / 킹콩 by 스타쉽 / 아티스트컴퍼니]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영화 '나의 특급 형제'가 신하균, 이광수, 이솜까지 가세한 특급 캐스팅 조합을 확정 짓고 5월 하순 크랭크인 한다. 

신하균, 이광수, 이솜이 영화 '나의 특급 형제'로 뭉친다. 영화 '나의 특급 형제'는 몸만 못쓰는 형 '세하', 머리만 못쓰는 동생 '동구'.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특급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장르불문, 역할불문 언제나 완벽한 연기력을 뽐내는 ‘하균神’, 배우 신하균은 몸은 불편하지만 비상한 머리와 한시도 쉬지 않는 입으로 세상의 편견에 맞서 싸우는 형 ‘세하’ 역할을 맡아 또 한번 한계 없는 변신을 선보인다.

여기에 최근 종영한 드라마 '라이브'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재능을 확실히 인정받은 이광수는 머리는 불편하지만 건강한 신체로 발군의 운동실력을 뽐내는 동생 ‘동구’ 역에 낙점되었다.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웰컴 투 동막골', '지구를 지켜라', '킬러들의 수다' 등 코미디 장르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신하균과 스크린과 TV에서 매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 든 연기를 선보여 온 이광수가 선사할 급이 다른 형제 케미와 특급 코미디는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최근 영화 '소공녀'와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온 배우 이솜은 ‘세하’와 ‘동구’가 세상의 벽을 깨고 나오도록 도와주며 유일하게 그들을 편견 없이 대하는 인물 ‘미현’ 역을 맡아 극에 또 다른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한편, 영화 '나의 특급 형제'는 '방가? 방가!',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유머 넘치는 연민을 통해 유니크한 코미디 영화를 선보였던 육상효 감독의 차기작이다. 더불어 '공동경비구역 JSA',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건축학개론', '아이 캔 스피크' 등을 제작해 온 ‘명필름’과 '오빠생각'의 ‘조이래빗’이 공동으로 제작을 맡아 대중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휴먼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특급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하며 급이 다른 웃음과 감동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나의 특급 형제'는 5월 하순 크랭크인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독전, 알고 보면 더 흥미로운 뒷이야기의 비하인드 영상 공개 (2018-05-14 18:07:33)
공작, 윤종빈-황정민-이성민-주지훈 칸 입성! (2018-05-11 18:43:17)

영원한 발라드의 왕자 변진섭
'변산노을축제'에서 선보인 전...
변산반도의 아름다운 노을을 ...
‘숨바꼭질’ 송창의-김영민,...
크레이지 아케이드,17주년 맞...
운세, 10월 21일 [음력 9월 13일] ...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10월 21...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