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1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독전, 알고 보면 더 흥미로운 뒷이야기의 비하인드 영상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5월14일 18시07분 ]
 
 

[사진제공= NEW]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18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독전'이 충무로 명배우들과 이해영 감독이 직접 전하는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압도적인 스타일과 강렬한 캐릭터의 향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독전'의 탄생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이다.

바로 14일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이번 영상은 배우들과 이해영 감독이 직접 밝힌 '독전'의 캐릭터, 로케이션, 캐스팅 비하인드로 구성, 심도있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실체 없는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독해져야 하는 형사 ‘원호’ 역의 조진웅은 수사 과정에서 만나게 되는 강렬한 캐릭터에 대해 “따로 에피소드를 떼어 작업을 해도 캐릭터마다 이야기가 하나씩 나올 만하다”라고 전해 영화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더욱 궁금케 한다.

또한 영상 속 배우들은 입을 모아 자신의 캐릭터 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들까지 눈여겨볼 것을 예고하며 '독전' 속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가운데 이해영 감독 역시 다양한 캐릭터들을 작업하기 위한 섬세한 과정을 전해 호기심을 높인다.

이해영 감독은 이어 장소의 일반적인 특성을 장르영화에 녹여낸 과정을 전해 흥미를 자극하며, 이에 더해진 영상 또한 광활한 염전부터 용산역, 노르웨이의 설원까지 담고 있어 '독전'이 선사할 풍광과 신선한 장면들을 기대케 한다.

이어, 강렬한 캐릭터들을 소화한 배우들에 대한 캐스팅 비하인드가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고, 
감독은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차승원, 故 김주혁 배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영상 속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들의 열연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이들의 연기 변신과 폭발적 시너지까지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배가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독보적인 스타일과 캐릭터 무비로서 보여줄 수 있는 최상치를 담아낸 영화 '독전'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2018년 단 하나의 비주얼버스터로 단번에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배우와 감독이 직접 전하는 비하인드를 담은 영상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독전'은 오는 5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칸 영화제 앞두고 호평-관심 역대급 흥행 예고! (2018-05-15 17:45:24)
나의 특급 형제, 신하균X이광수X이솜 특급 캐스팅 완성. 5월 중 크랭크인! (2018-05-14 11:51:00)

문희상 국회의장, 북한 리종혁...
김철민, 단 하루 근무하고 천...
남발되는 음주운전 행정심판 ...
창궐 김의성, 압도적인 아우라...
지난해 농협 항공방제 16만 5,27...
관세청 국제원산지정보원, 전...
조폐공사, 자회사 높은 가격 ...

최신뉴스